◆엠아이 콘택트렌즈(대표 오태순)

콘택트렌즈 제조·판매 업체 엠아이 콘택트렌즈가 올해부터는 관리용액도 함께 생산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일본, 중국, 태국, 인도, 필리핀 등지에 콘택트렌즈를 수출하고 있는 엠아이 콘택트렌즈는 2004년 5월부터 약 6년 간 소프트렌즈만을 생산해왔다.

지난해 관리용액에 대한 제품 개발을 마치고 올해부터 생산 라인을 가동시킬 계획인 것으로 알려져 이로써 콘택트렌즈에만 국한됐던 수출 영역을 더욱 넓히고 내수시장 경쟁력도 높일 수 있게 됐다.

한편, 칼라 미용렌즈인‘투칼라’, ‘카라’, ‘클라우드’, ‘순정’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EL: 031)213-7274~5


◆G&G 콘택트렌즈(대표 김쌍호)

G&G 콘택트렌즈는 국내 고기능 콘택트렌즈 개발을 목표로 컴퓨터화 된 선반기계(CNC Lathe Cutting) 등 최첨단 기술을 통해 콘택트렌즈를 생산하고 있다.

난시렌즈, 칼라 미용렌즈 등의 소프트렌즈를 생산하고 있다.

현재 전문 연구조직을 토대로 △선진기술정보에 대한 자료수집과 분석 △렌즈 소재의 첨단화 △자사 고유렌즈 재료 개발△기능성/ 미용렌즈 제품 아이템의 다양화 △제조공정 기술 개발 등을 통한 국내외 경쟁업체와의 기술적 차별성 확보 △생산 공정 기술 확보로 인한 원가절감의 효과 등 기술·품질·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TEL: 053)782-3344

◆티씨싸이언스(주)(대표 최형준)

소프트콘택트렌즈 제조를 주력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티씨싸이언스는 자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수출하고 있는 콘택트렌즈 제품 중 칼라 및 단백질 차단 콘택트렌즈는 외부 기관과 연계해 장기간 연구와 투자에 의해 생산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TEL: 031)736-4480

◆세명전자광학(대표 김 인)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고품질 안경렌즈 생산으로 인정받고 있는 세명 전자광학이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다양한 기능성렌즈를 출시, 제품의 차별화 등 경쟁력을 갖춰나가고 있다.

세명전자광학의 대표적인 제품은 바로 내면 망사 EMI 칼라코팅렌즈 ‘Eyemes(아이메스)’.

TEL: 042)936-182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