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S KOREA
Marc O’Polo

20~30대 젊은 스타일리스들을 코어유저로 하고 있는 Marc O'Polo는 스웨덴의 토탈 패션 브랜드로, 독일에서 생산되고 있다. 이미 유럽 현지에서는 상당한 네임밸류를 얻고 있는 고급 브랜드인 Marc O'Polo는 클래식 캐주얼을 테마로, 인텔리전트한 소비계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영진옵티칼
Folli Follie

영진옵티칼이 현재 독창적이고 차별화 된 다양한 아이웨어인 폴리폴리를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품질을 지향하고 있다. 또, 현대적이고 패션 감각이 뛰어난 패션리더들에게 세련 된 패션 욕구를 충족시키는 트렌디한 아이웨어다.


인투코리아
GOTTI

GOTTI 아이웨어의 가장 큰 특징은 친환경, 인체에 무해한 프레임이라는 점이다. 인공 심장 소재로 쓰이는 슈퍼 엠플라를 사용해 인체에 100% 무해하고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원형 복원력이 뛰어나서 템플을 심하게 벤딩해도 원위치 그대로 돌아온다.


 

아이쓰리옵틱
WOLFGANG PROKSCH

아이웨어가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브랜드가 WOLFGANG PROKSCH다. 샤프한 프레임이 갖는 최고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세계 최고 수준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브랜드다.


애니씨
EXR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아이웨어에 접목해 탄생한 브랜드가 EXR 아이웨다. 뛰어난 착용감 역시 편안하고 부드러운 아웃라인은 의류와 아이웨어 컬렉션의 동질감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부터 소화할 수 있는 연령대의 스펙트럼이 넓어졌다.


대일인터디자인
alain mikli

alain mikli 보스턴 라인이다. 동양인 얼굴 표본을 만들고 이를 기준으로 파리 본사의 기술력을 동원해 다양한 시물레이션 실험과 투자연구로 이뤄진 제품이다. 프레임의 각도와 사이즈, 템플의 길이, 컬러 구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새롭게 구성된 보스턴 컬렉션이 최근 탄생했다.


나인아이오티
BLUE VANE

블루베인은 가벼운 뿔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디자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에 무난한 컨셉의 아이웨어다. 블루베인 아이웨어는 브랜드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바람개비를 나타내는 역동적인 느낌의 프레임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