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틱스 3차 릴레이 수주회 일정이 발표됐다. 서울 수주회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임페리얼펠리스호텔 7층 두베홀에서 개최된다. 부산은 오는 18일 BEXCO 컨벤션홀 101,102호에서 진행된다. 광주 지역은 18일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대구와 대전 지역은 19일 EXCO 306호, 오페라웨딩홀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번 3차 수주회 참가하는 브랜드는 FENDI, Calvin Klein, ck, Coach, Michael Kors, Karl Lagerfeld, EMILIO PUCCI, JIL SANDER, JACK NICKLAUS, MARIE CLAIRE, PRIMA CLASSE, 토스티, 뽀롱뽀롱 뽀로로, 헬로우 키티 등 룩옵틱스 전개하는 전 브랜드가 안경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2010년 전 브랜드 신상품 도수테 입고도며,  HELLO KITTY와 뽀로로 신상품 입고됐다.

안경사들의 주문이 계속되고 있는 2009년 인기상품 재입고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현재 룩옵틱스 측은 2010년 재고를 2011년 신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선글라스는 2011년 3월, 도수테는 2011년 4월에 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룩옵틱스 취급 브랜드의 연예인 화보가 3월호 매거진에 대거 재개되면서 화보에 실린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매거진 W 3월호에 모델 김효진의 COACH 화보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컨셉을 바탕으로 올 봄 사랑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원하는 여심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SBS 인기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의 커플 정겨운, 이수경의 ck 커플 화보 역시 ‘MAD FOR MINIMALISM’ 라는 화보 타이틀로 모던하고 도시적인 제품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트렌드 세터들의 구독률이 가장 높은 매거진 INSTYLE 3월호에는 김희선, 황신혜와 같은 TOP 스타들의 릴레이 화보가 게재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김희선이 착용한 칼 라거펠트의 레트로 스타일 선글라스는 올해 아이웨어 트렌드와 맞물려 2010년 S/S 시즌 시작 이래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