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특색 고객욕구 맞춰 시뮬레이션 기법 도입

일본 TOKAI렌즈를 국내에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는 동해렌즈㈜(대표 장익희)가 최근 Plan 2010의 일환으로 파트너 숍 안경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나섰다.

동해렌즈는 내열 코팅과 안티포그 코팅 등 일본 Tokai에서 제공되는 특허 제품과 세계 최초 뇌과학 응용 제품(레조나스 시리즈), 일본 후생 노동성 인증 기능성렌즈 CCP 등 맞춤형 교육과 파트너 숍 안경사를 위한 개별 맞춤식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

이런 안경사 교육방침은 예방경영, 정밀 마케팅으로 대표되는 동해렌즈의 경영지침에 맞는 시스템적 접근법 즉, 고도의 전략 실행이라는 평가다.

동해렌즈는 100% Japan Origin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수준 높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별 특색과 시장상황 분석, 고객욕구 등에 따라 시뮬레이션 기법을 도입했다.

또 동해렌즈는 일본 Tokai 본사에서의 정기적인 교육을 준비하고 있어 파트너 숍 안경원에게 진정한 사업 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최선 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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