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디자인은 1973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아이웨어 기업이다. 디자인에 대한 철학, 기본적 방침 등 추구하는 가치를 35여 년 이상 현재까지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

2000년에 덴마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조직을 재편성해 모든 생산라인의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보다 젊고 현대감각에 걸맞은 회사로 거듭났다.
현재 프로디자인은 전세계적으로 다이나믹하게 뻗어나가고 있으며 미국 등 세계 각지에 설립해 보다 확실하고 신속하게 그리고 고객의 입장에서 다가가는 신개념의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

프로디자인의 파트너에 대한 기본철학은 언제나 팀으로써 움직이며 서로에게 충실에게 협조하는 것을 추구한다. 안경을 공급하는 것이 아닌 하나의 팀으로써 공동의 성공적인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가고 있다.
특히 파트너사와 직원들간의 끈끈한 유대관계와 일체감은 지금까지 프로디자인이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

덴마크 디자인의 우수성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정평이 나있다. 프로디자인은 덴마크의 안경 회사답게 덴마크 특유의 디자인을 계승하여 부드럽고 특별한 선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에 걸맞은 다양하고 깊은 색상을 갖추고 있다.

프로디자인 안경은 독특한 디자인과 멋을 추구한다. 우아한 느낌의 소재는 안경의 기능성 및 착용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전 세계안경시장에 덴마크 디자인 및 라이프 스타일의 높은 품격을 소개한 브랜드로 명성이 자자하다.

티타늄, 알루미늄, 아세테이트 등의 다양한 소재와 함께 언제나 최신의 패션 트렌드를 안경속에 묻어나게 하고 있다. 대담하면서도 신선한,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목표로 안경자체의 아름다움보다는 착용하는 모든 이들의 얼굴과 잘 융화되는 프로디자인만의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 프로디자인 아이웨어의 가장 큰 목표다.

현재 프로디자인 아이웨어는 시리즈 라인을 통해 마니아층을 공략하고 있다. 1000 시리즈는 프로디자인의 기본 모델로서 패션을 추구하는 대다수의 고객을 위한 시리즈이다. 덴마크 디자인의 실용적인 근본정신을 잘 표현하고 있는 동시에, 고객이 원하는 다양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4000 시리즈는 패션감각이 돋보이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시리즈로 눈에 잘 띄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5000 시리즈는 화려하고 우아하지만, 다소 안정되고 절제된 젊음이 표현된 템플이 인상적이다. 7000 시리즈는 아름다우면서도 완성도 높은 최고급 제품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시리즈이다. 9000 시리즈는 티타늄 소재의 전면부와 28가지 색상의 뿔다리를 별도의 공구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모델이다. 일반적인 반무테를 역으로 디자인하고 화려하면서 우아한 칼라를 알루미늄에 입힌 모델, 힌지부분이 접히는 방식이 아닌 360°회전되는 힌지 등 언제나 획기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의 시리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