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마코리아(대표 이용우)
세계적인 익스트림 스포츠 선글라스로 인정받고 있는 ‘720armour(아머)'를 지난해 가을 (주)이지마코리아에서 수입 유통을 하고 있다.

 (주)이지마코리아는 전세계 25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 명품 선글라스 720armour를 국내 최초로 런칭한 것이다. (주)이지마코리아는 각종 MTB 대회 및 박람회 등에 참여해 720armour에 대한 일반 소비자 홍보를 공격적으로 하고 있다.
 TEL 070-8638-7207

◆희조코리아(대표 김도경)
‘Clayton Franklin’ 아이웨어는 일본 H/H(Hiero House)에서 출시 된 정통 클래식 컬렉션이다. 국내에서는 희조옵틱(대표 김도경)에서 지난해 런칭, 전개하고 있다.

 Clayton Franklin은 디자인과 스타일, 그리고 색상으로 1930년대 전세계로 활발히 뻗어 나가던 영국 런던 지성인의 이미지를 재현했다. 세계 어느 자리에 있더라도 당당하고 여유로운 품격을 보여주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Clayton Franklin과 함께 하는 것이다고 희조코리아측은 설명하고 있다
 TEL 02)2027-3142

◆코비스옵틱(대표 이상민)
안경렌즈 생산기업 (주)코비스옵틱은 현재 중동지역 국가를 비롯해 전 세계에 한국의 안경렌즈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그 품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최상의 서비스, CE 및 FDA, ISO 등과 같은 국제적 품질 인증을 바탕으로 일본과 유럽 등 30여 나라에 코비스 브랜드를 수출하고 있는 코비스옵틱.
코비스옵틱은 안경렌즈의 사용자 요구에 따라 기존의 문제점을 개선, 국민의 시 생활에 안전을 도모하고자 ‘파워맥스(power max)’를 선보이고 있다.

◆한독옵텍(대표 최동호)
안경렌즈 전문 제조기업 한독옵텍은 40년 전통의 토종기업으로 국내최초 1천만불 수출 실적을 달성한바 있다.  변화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새로운 가치 창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한독옵텍.

현재 한독옵텍은 일반구면에서 초고굴절 비구면 렌즈까지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탄탄한 기술력의 최첨단 제조 기술로 경쟁력 있는 우수한 안경렌즈로 세계적인 브랜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지난 2008년 ㈜신천지리조트에 인수된 한독옵텍은 재무건전성과 정도 경영을 통해 옛 명성을 회복하고 있으며 시장 지향적인 제품의 출시와 보다 나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초이스안경콘택트(대표 김효용)
‘안경사의 깨끗한 녹색 꿈’ 실현을 모토로 안경체인 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초이스안경콘택트.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가맹활동을 벌이고 있는 초이스안경콘택트는 설립 1년 6개월여 만에 20여 가맹 안경원을 보유하는 등 안경업계에 신선한 녹색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