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cal Lens

세계로 진출하는 국내 안경렌즈 제조업체들에게 DIOPS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DIOPS에 참가하는 안경렌즈 업체들이 이끄는 최신 트렌드를 살펴본다. 이를 통해 세계 안경렌즈시장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들의 주력제품과 마케팅 계획을 알아보고 미래 비전을 점검한다.

씨월드광학

씨월드광학(주)의 SUPER-MAXX는 외부 충격에 잘 깨지지 않는 강한렌즈로 폴리카보네이트 렌즈 대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존 폴리카보네이트 렌즈의 경우 굴절률이 낮은 단점이 있는 반면 ‘SUPER-MAXX’는 굴절률 1.60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굴절률을 자랑한다.

 

2010 시장전략

씨월드광학은 현재 ‘1.60 두누네 내면 비구면’렌즈와 ‘두누네 슈퍼맥스’ 등을 앞세워 국내 안경렌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씨월드광학은 도전과 끈기를 바탕으로 개척되지 않은 틈새시장을 적극 공략, 끊임없이 도전해 오고 있다.

고려광학

고려광학은 이번 DIOPS2010 전시회를 통해 CLEX 1.70 비구면 렌즈와 CLEX 편광렌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CLEX 1.70은 뛰어난 투명도와 함께 착용자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또 우수한 광학적 특성으로 무테 가공성과 내충격성이 우수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10 시장전략

신제품 ‘Clex(클렉스) 1.70’을 앞세워 국내 안경렌즈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기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고려광학은 품질 중심의 철저한 관리 속에 안경렌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코비스옵틱

‘파워맥스(power max)’는 내충격성과 아베수가 높은 고굴절 안경렌즈로 우수한 경량성과 함께 성형성, 염색성, 투명성 등의 광학특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어떠한 외부 충격에도 눈을 보호한다.

또 무테 가공성 역시 우수해 눈의 안전과 패션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2010 시장전략

안경렌즈 전문 생산기업 (주)코비스옵틱은 현재 안경렌즈의 사용자 요구에 따라 기존의 문제점을 개선, 국민의 시 생활에 안전을 도모하고자 ‘파워맥스(power max)’를 선보이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에실로코리아는 올해 초 ‘완벽에 가까운 선명함’을 컨셉으로 한 니콘의 새로운 코팅, NCC 코팅렌즈를 선보였다.

NCC(Neo Clear Coat) 코팅 렌즈는 정전기를 방지하고 강화된 나노 기술로 먼지를 비롯한 오염으로부터 강하다. 또 빛 반사를 최소화해 눈에 가장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2010 시장전략

지난달 ‘바리락스 칸시리즈’를 새롭게 런칭 한 에실로코리아는 이번 대구국제광학전에 참가해 신제품과 함께 니콘 NCC코팅를 선보일 예정이다.

DIOPS2010 에실로코리아 부스에서는 바리락스 칸시리즈 및 니콘 NCC코팅과 관련한 체험이벤트와 경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있어 안경업계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