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내세운 ‘HalfPriceEyeglasses.com’ 오픈

미국에 본격적인 온라인 안경기업이 문을 열었다. 최근 미국 안경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밥 메인 전 1800CONTACTS 및 GlassesDirect.com 부사장은 최초의 온라인 안경기업 사이트 HalfPriceEyeglasses.com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HalfPriceEyeglasses.com은 독자 브랜드 외에 다양한 수입 브랜드와 하우스 브랜드 안경테, 콘택트렌즈 제품을 갖추고 할인공세를 펴고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우리가 갖춘 다양한 테는 가격에 민감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웹 공간에서 소비자들의 가상 착용을 통한 테스트 기능을 갖춘데다 소비자 계층의 라이프스타일과 가격 및 브랜드에 대한 요구사항, 마케팅 환경과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앞으로 개설될 타 안경 관련 사이트 구축을 지원하고 여러 민족에 따라 다른 취향을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이 기업은 가격과 디자인에 민감한 소비자를 타깃으로 중앙집중식 인프라를 구축하는 한편, 콜센터와 재고·출하팀, 제조 및 관리팀 등으로 구성돼 효율성을 높이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이와 함께 웹 전략 및 마케팅 서비스 등 온라인 아이웨어 사업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