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기회로, 기회를 성공으로’

일공공일안경콘택트와 안경나라, 씨채널의 체인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주)토마토디앤씨(대표 김영돈)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그린손해보험연수원에서 통합 이후 첫 전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토마토디앤씨의 안경사업부뿐만 아니라, 남성전용 미용실 블루클럽, 패밀리 브랜드인 ㈜뷰티르샤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임직원 등 14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토마토디앤씨 워크숍은 각 브랜드의 사업영역 소개를 시작으로 새로 설립한 비전 발표, 2010년 하반기 목표 등에 관한 내용으로 짜임새 있게 진행됐다.

특히 초청 강연자로 나선 그린손해보험의 이영두 회장은 “각 브랜드가 현재 업계에서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앞으로 브랜드간의 협력과 제휴를 통해 보다 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통합과 제휴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든든한 후원자로서의 약속을 다짐했다.

워크숍 둘째 날에는 직원간의 단합 및 사기 증진을 위한 명랑운동회를 실시, 임원과 직원간의 벽을 허물고 모두가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다.

토마토디앤씨의 한 관계자는 “새로운 변화에 앞서 이번 워크숍을 통해 힘찬 각오를 다졌다”며 “각 사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뭉친 만큼 앞으로 이들의 조화가 국내 안경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