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연고산업진흥사업(RIS)으로 선정된 디자인 아이웨어 브랜드 ‘블릭(BLICK)’이 안경 산업의 디자인 활성화 및 브랜드 마케팅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아이웨어 브랜드 ‘블릭’은 한국 안경 산업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해 디자인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또한 기업구조를 선진화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선도 육성을 통한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를 통해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진행 중에 있다.

‘블릭’은 국가대표 아이웨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근 39.8%(TNmS미디어리서치 집계)라는 놀라운 성적으로 막을 내린 KBS 2TV 주말극 ‘수상한 삼형제’를 후원했다. 또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는 매주 ‘블릭’ 고급 아이웨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지식경제부와 대구광역시의 지원으로 탄생한 국내 최초의 안경 공동브랜드인 ‘블릭’은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3D안경 개발로 세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블릭’의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침체 국면의 안경 산업을 제조 산업 중심에서 지식기반 중심의 선진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