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루네티코리아(대표 김소운)는 기존 안경사용자가 착용하고 있는 누진다초점렌즈의 상세마킹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마킹식별기(Marking Identifier for Progressive Lenses)를 공급한다.

누진다초점렌즈는 처음 출고될 때 설계점들이 마킹되어 있지만, 판매시 지우게 된다.
이를 착용하고 있는 고객이 다시 누진다초점렌즈를 구매할 때마다 이러한 설계점들의 확인 과정이 필수적인데, 렌즈레벨마다 표시해 둔 각종 식별마크를 다시 찾는 작업에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마킹식별기는 이러한 노력을 획기적으로 절감해주는 역할을 하는 장비다. 이태리 첸트로스타일(http://www.CentroStyle.com)사에서 개발한 이 장비는 CR39 및 PC렌즈의 제조사 설계점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특수하게 제작된 산광기와 확대경을 통하여 각 제조사별 누진렌즈 설계점, 렌즈타입, 도수 및 이의 식별마크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지난달 국내에 처음으로 납품된 이 제품은 고가의 누진다초점렌즈 판매시 업무효율과 클레임 감소가 크게 개선된다는 점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얻고있다.

누진다초점렌즈 마킹식별기 장비는 (주)루네티코리아의 안경원전용 B2B시스템(http://shop.luneti.com)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주)루네티코리아 031-697-51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