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용·여성용 분리, 블로그 ‘퍼나르기’ 확산

남성과 여성의 심리를 재치 있게 활용한 19금 시력검사표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한 인터넷 블로그에 ‘단숨에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세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들은 남성과 여성의 시력검사표로서 남성용 검사표에는 간호사 복장을 입은 여성이 옷을 차례차례 벗는 사진들이 나열돼있다. 처음으로 19금 이색 시력검사표를 소개한 인터넷 블로그는 안경블로그인 스펙타클이다.

남성용 검사표의 가장 상단에는 정복을 차려입은 큰 사진이 있으며 아래로 내려갈수록 노출 수위는 높아지고 사진 크기는 작아진다. 두번째 검사표에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여성이 모델로 등장한다. 여성용 검사표에는 미녀 대신 명품가방이 등장한다.

상단에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의 큰 사진이 있으며 아래로 내려갈수록 고가제품이 등장한다. 역시 내려갈수록 크기는 작아진다. 블로그와 트위터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퍼지고 있는 이번 이색 시력검사표를 본 네티즌들은 “19세 이상 남녀에게 사용을 권한다”며 “시력이 최소 두단계 이상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효능을 설명했다.

또, 이색 시력검사표를 접한 트위터리안들은 ‘너무 재치있다’, ‘화면을 확대해 볼 지경’, ‘눈이 맑아지는군요’ 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온라인 화제의 이슈가 된 안경블로그 스펙타클은 경기도 안산시에서 행복한 아이닥터 안경원을 운영하는 블로그다.

안경블로그 스펙타클http://eyewear. tistory.com/에는 각종 매체에서 스타가 착용한 선글라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곁들여져 있다. 안경테 선택요령, 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그 주의 핫 이슈가 되는 안경뉴스까지 볼거리가 많이 포스팅돼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