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컬러감각 살린 Dolmolu

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 돌모루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컬렉션이다. 다양한 컬러플레이로 새로운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가볍고 편안한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멋을 자아내고 있다.  탄성이 뛰어난 TR90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이다.
 TEL 02)2040-6679

 


삼각 징 로고 플레이 CODES COMBINE

화경옵티칼(대표 이재화)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CODES COMBINE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CODES COMBINE만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삼각 징이 프런트에 잘 표현됐다. 메탈을 이용한 로고 플레이 역시 눈에 띈다.
 TEL 02)753-6934

 

일본 수입 프레임 Youu:Collector

디엠무역에서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Youu:Collector 아이웨어다. 일본 다케다社에서 제조·생산하고 있는 제품으로 화려한 마담 전용 프레임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화려한 컬러와 프런트 디자인 등 어느 하나 흠잡을 곳이 없다.
 TEL 02)2653-1500

 

액티브한 디자인 EDGE SNOW GOGLE

게이트웨이(대표 신순덕)가 화려한 컬러와 액티브한 디자인을 살린 ‘EDGE SNOW GOGLE’을 내놓았다. 프레임은 유연성이 좋은 그릴아미드 소재를 사용했다. 가볍고 강하며 내한성을 높인 제품으로 착용감도 탁월하다.
 TEL 02)774-7684

 

마담용 럭셔리 프레임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여성용 뿔테 컬렉션이다. 골드 컬러와 큐빅 장식으로 화려한 느낌의 템플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사각 안구에 고급스런 컬러 플레이로 개성을 살렸다.
 TEL 053)355-7731

 

큐트한 반무테 안구림 bernard

안경테, 선글라스 제조·유통회사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이 반무테 믹스매치 프레임인 bernard 신제품을 출시했다. 블랙 컬러를 이용한 이번 프레임은 큐트한 프런트 라인을 매끄럽게 연결했다. 
 TEL 02)754-3368

 

메탈 프레임 디자인 리더 RIC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RIC’ 반무테 컬렉션이다. 기존의 판테 템플에 반무테 프레임을 정교하게 연결한 컬렉션이다. 부드러운 코패드, 투각한 템플 등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TEL 053)353-3934

 

화사한 레인보우 컬러 렌즈 MIZUNO

JOC(대표 이인숙)가 선보이는 ‘MIZUNO’ 스포츠 글라스 신제품들이다. 프레임 전체를 화이트 컬러와 블랙으로 디자인한 제품들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포츠 글라스는 편한 코받침과 남다른 디자인, 레인보우 컬러를 이용한 렌즈가 특징이다.
 TEL 02)2668-4766

 

안경렌즈 소재

■ 유리렌즈
요즘은 저시력자들만이 간혹 사용한다. 다소 무거운 느낌과 파손시 위험부담은 크지만, 같은 도수의 플라스틱 렌즈와 비교할 때 월등히 얇고 가격도 저렴하다. 재질의 특성상 표면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 산업현장 근무자용으로 애용되고 있다. 고유한 색상을 가지고 있으나 착색성이 좋지 않아 선글라스처럼 진한 컬러를 넣을 수 없다. 또한 시력보호기능은 UV(자외선)차단 기능을 높이지 못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 플라스틱렌즈
플라스틱렌즈는 같은 도수의 유리렌즈에 비해 다소 두껍기는 하나, 가볍고 깨어짐이 거의 없어 활동성이 많은 학생과 운동선수들에게 적합하다. 요즘은 대부분의 안경에 플라스틱 렌즈를 사용한다. 특히 시력보호 기능 추가가 가능해 다양한 기능을 가진 렌즈들이 생산되고 있다. 색상의 결정도 쉬운 편이라 도수용 선글라스 렌즈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