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한 블랙 CODES COMBINE

화경옵티칼(대표 이재화)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CODES COMBINE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베이직한 느낌의 블랙 프레임인 이번 컬렉션은 시크하면서 지적인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TEL 02)753-6934

 

무테 열풍 이끄는 RIC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RIC’ 무테 컬렉션이다. 기존의 판테 템플에 렌즈를 정교하게 연결한 컬렉션이다. 부드러운 코패드, 투각한 템플 등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TEL 053)353-3934

 

육감적인 디자인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신순덕)가 블랙계열의 컬러와 액티브한 디자인을 잘 살린 ‘GATEWAY’를 내놓았다. 육감적인 분위기의 이번 컬렉션은 폴리카보네이트 렌즈 장착과 UV400으로 100% 자외선을 차단한다.
 TEL 02)774-7684

 

앤틱한 느낌 St.Scott

안경테, 선글라스 제조·유통회사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이 반무테 프레임인 St.Scott 컬렉션을 출시했다. 다크한 느낌의 컬러를 이용한 이번 제품은 메탈 소재의 앤틱한 느낌을 잘 나타내고 있다.
 TEL 02)754-3368

 

소아용 안경테 대명사 Lookid

소아용 전문 안경테인 Lookid는 look과 kid를 합성한 브랜드 네이밍으로서 국내 유일한 디자이너 브랜드다. 루키드 아이웨어는 동심을 자극할 만한 다양한 디자인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안경원 디스플레이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한 아이웨어다.
 TEL 02)2040-6332

 

우아하고 세련된 디테일 M MISSONI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M MISSONI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오버 사이즈 프레임에 와인 빛 렌즈 컬러가 눈에 띈다. 우아한 패션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TEL 02)565-6940

 

 

 

한층 젊어진 컬렉션 SOLID BLUE

아이존ITC(대표 윤성규)가 전개하는 일본 하우스 아이웨어인 SOLID BLUE 컬렉션이다. 기존의 투박한 느낌의 뿔테에서 벗어나 가볍고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TEL 02)754-0303

 

스포츠글라스 대표선수 MIZUNO

JOC(대표 이인숙)가 선보이는 ‘MIZUNO’ 스포츠 글라스 신제품이다. 프레임 컬러와 렌즈컬러가 색다른 이번 제품은 저시력자를 위한 렌즈 클립도 부착할 수 있다. 프레임과 렌즈에 각인 된 미즈노 로고가 멋스럽다.
 TEL 02)2668-4766

 

안경렌즈 선택요령

단초점 렌즈: 대부분의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렌즈로 노안용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된다. 기능적으로나 질적인 면에서 수십 종류로 다양하며 가격차도 천차만별이다.

이중초점 렌즈: 노안의 경우 한 렌즈에 먼 거리와 가까운 근거리를 명시할 수 있는 렌즈로 나이가 많은 경우 사용한다. 하지만 렌즈 하단에 돋보기 표시가 나기 때문에 거부감이 있으며, 계단 같은 곳을 내려갈 때 올라와 보이는 상의 점프현상 때문에 불편을 호소하는 예가 많다

누진다초점 렌즈: 하나의 안경에 근시, 원시, 난시 및 노안 굴절교정을 한꺼번에 넣어 먼 곳과 가까운 곳을 다 명시할 수 있도록 설계해 놓은 안경렌즈다. 미관상 돋보기 표시가 나지 않아 좋으며, 이중초점렌즈에서와 같은 상의 점프 현상을 줄인 렌즈다.

 

 

25면

프레임 컨셉 달라진 SWAROVSKI

다리인터내셔날(대표 이상봉)에서 새롭게 런칭한 SWAROVSKI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화려한 디자인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델이다. 프레임 세공시 디테일하게 깍아 만든 제품으로 극도의 화려함을 보여준다.
 TEL 02)513-2346

 

클래식한 보잉 스타일 CK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2011년 S/S 시즌을 겨냥해, 솔텍스 보잉 스타일의 Calvin Klein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Calvin Klein의 CK7271SK 모델은 클래식한 보잉 형태 안구 라인이 먼저 눈길을 끈다. 세련된 피라미드 구조의 템플 장식과 왼쪽 팁에 Calvin Klein 로고를 넣어 브랜드 품격을 높였다.  TEL 1599-3016

 

브릿지 로고 플레이 renoma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의 대표 브랜드 renoma 스포츠글라스다. 프런트 브릿지에 로고 플레이를 한 모델이다. 샤프한 라인, 시크한 블랙 컬러 등을 이용해 디자인의 품격을 높였다. 템플을 실리콘으로 덧씌워 착용감을 좋게 했다.
 TEL 02)757-4005

 

완성도 높은 믹스매치 프레임 ‘Guy Laroche’

라인웍스(대표 한승욱)에서 전개하는 ‘Guy Laroche’ 신제품 반무테다.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믹스매치 프레임으로 힌지의 로고 디자인이 개성적이다. 지적이고 세련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모델이다.
 TEL 02)775-7907

 


럭셔리한 마담용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여성용 메탈 컬렉션이다. 반무테인 이번 컬렉션은 여성스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바이올렛 컬러가 압권이다. 화려한 느낌의 템플 디자인과 부드러운 안구림이 어필한다.
 TEL 053)355-7731

 

지적 성숙함 보여주는 MRi

아이풀광학(대표 이장국)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MRi 성인용 프레임이다. 지적이고 중후한 느낌을 연출하는 프레임이다. 전성기 때의 메탈 프레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제품으로 국산테의 진수를 보여준다.
 TEL 053)561-6521

 

템플에 영화필름 사용 TIPTON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에서 전개하는 TIPTON 신모델이다. TIPTON 브랜드 아이웨어는 이색적인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모델 역시 템플에 영화필름을 삽입해 디자인한 컬렉션이다.
 TEL 02)2647-1077

 


컬러풀한 소아용 프레임 Lux eyewear

럭셔리아이웨어에서 소아용 프레임인 Lux eyewear 신제품을 출시했다. 레드 컬러의 프런트와 투명한 컬러의 템플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반무테 뿔테다. 초경량감을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코눌림을 최대한 배제했다.
 TEL 053)982-1070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

하드렌즈의 소재인 실리콘과 소프트렌즈의 소재 하이드로겔을 결합해 만든 제3세대 콘택트렌즈를 말한다. 하드렌즈의 장점인 우수한 산소투과성과 소프트렌즈의 장점인 편안한 착용감을 결합한 렌즈다. 장기간 콘택트렌즈 착용으로 각막이 예민해진 계층도 착용할 수 있어 관련시장의 유지 발전애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다.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다.

1. 하루 중 렌즈를 12시간 이상씩 착용하는 사람들.

 2. 편안하면서도 높은 산소투과성의 렌즈를 원하시는 사람.

3. 하드렌즈에 쉽게 적응하지 못한 렌즈 착용자.

4. 소프트렌즈의 여러가지 단점들(산소투과 저하로 인한 결막염, 각막혼탁 등, 이물감)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