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려한 프레임 라인 CODES COMBINE

화경옵티칼(대표 이재화)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CODES COMBINE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CC8126 모델은 심플한 뿔테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준다. 미려하게 디자인된 프레임 라인과 템플 메탈 징장식이 눈에 띈다.
 TEL 02)753-6934

 


성공한 중년의 프레임 CITIZEN

마비스광학(대표 윤남현)에서 선보인 CITIZEN 18k 신제품이다. 사각 렌즈가 도시적이고 시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금테다. 템플과 프런트 라인 연결이 깔끔하다. 성공한 중년 남성을 위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TEL 02)776-3192


브랜드 이니셜 돋보이는 Karl Lagerfeld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2011년 S/S를 겨냥해 칼 라거펠트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KL728SK 모델은 부드러운 타원 안구로 디자인됐다. 템플로 이어지는 정교한 칼 라거펠트 이니셜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하고 있다.
 TEL 1599-3016

 

다양한 컬러감각 살린 Dolmolu

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 돌모루에서 선보이는 뿔테 신제품 컬렉션이다. 돌모루 아이웨어는 다양한 컬러 플레이로 새로운 느낌을 주고 있다. 이번 제품은 차가운 블루 계열 컬러의 안구림과 심플한 블랙 템플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TEL 02)2040-6679

 

무테 돌풍의 리더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무테 신제품이다. 고급스러운 판 템플과 템플 디자인이 돋보인다. 독보적인 컬러 코팅 등 정교한 마감 작업을 통해 생산된 제품이다.
 TEL 053)353-3934

 

소재의 한계에 도전 TIPTON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에서 전개하는 TIPTON 신모델이다. TIPTON 브랜드 아이웨어는 이색적인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모델 역시 템플에 영화필름을 삽입해 디자인한 컬렉션이다.
 TEL 02)2647-1077

 

마담용 프레임 대명사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여성용 컬렉션이다. 오픈된 안구림, 템플에 디자인된 Folli Follie로고와 문양, 컬러 등 어느 한곳 허점이 보이지 않은 프레임이다.
 TEL 053)355-7731

 

컬러 뿔테의 최고봉 ANDY WOLF

필론옵틱(대표 김영수)에서 전개하는 하우스 브랜드 아이웨어인 ANDY WOLF 신제품이다. 원형 안구림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전체적인 느낌이 큐트하다. 마블링된 프레임 컬러 디자인이 이색적이다.
 TEL 02)445-9020

 

콘택트렌즈
오래 사용하는 방법

◇ 찢어지지 않게 조심하라
렌즈 케이스에 담을 때 충분히 렌즈가 가라앉은 후에 뚜껑을 덮어라. 뚜껑 모서리에 집혀 구겨질 우려가 있다.

◇ 손톱 정리는 청결하게     (짧게)
콘택트렌즈는 특성상 날카로운 모서리에 닿으면 쉽게 찢어질 수가 있다.

◇ 열소독보다는 화학소독법을 택하라
열소독은 화학 소독법보다 수명이 절반 정도로 줄어들 수 있다.

◇ 너무 힘을 줘 세척하지 마라
콘택트렌즈는 가볍게 20~30회만 문질러 줘도 깨끗해진다. 세척시에는 약품을 렌즈에 골고루 닿도록 한다는 기분으로 해야 한다.

◇ 단백질 제거는 필수다
1주에 한번씩은 반드시 단백질을 제거해야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