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적인 메탈 프레임 CODES COMBINE

화경옵티칼(대표 이재화)이 새롭게 런칭한 CODES COMBINE 뉴 컬렉션이다. 사각 메탈 프레임으로 이지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CC8023 모델은 심플한 메탈 안구림과 템플이 샤프하다.
 TEL 02)753-6934

 

큐빅 나비 장식 포인트 ANNA SUI

다리인터내셔날(대표 이상봉)이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ANNA SUI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럭셔리한 와인빛 컬러가 시선을 끈다. 힌지의 큐빅 나비장식이 선글라스 컬렉션 디자인의 화룡점정이다.
 TEL 02)513-2346

 


역발상  템플 디자인 BLICK

(주)블릭(대표 황창호)이 2011년 블릭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고품질의 핸드메이드 아세테이트를 소재로 한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블릭만의 느낌을 잘 전달하고 있는 제품이다. 템플 위치가 기존 고정관념을 깨고 안구 아래에 위치해 있다.
 TEL 053)352-7005

 

럭셔리한 아트 안경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석무테 EYELUX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완벽한 보석 세팅 기술력과 정교함이 뛰어나다. 이번 보석무테 선글라스 컬렉션은 럭셔리한 예술품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TEL 02)772-9654

 

 

독특한 질감의 프레임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신제품 DUKE 아이웨어를 선보였다. 독특한 질감이 돋보이는 이번 모델은 그레이 컬러로 프레임을 통일시켰다. 무난한 사각 프레임 안구림과 가벼운 재질로 안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TEL 02)3427-5797

 

고도의 광학성 결집한 PESCARA

루네티코리아(대표 김소운)에서 새롭게 런칭한 PESCARA 뿔테 컬렉션이다. 매우 가볍기 때문에 착용시 안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고도의 광학성이 결집된 프레임으로 심플, 시크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이다.
 TEL 031)697-5100

 

국산 프레임의 힘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반무테 신제품이다. 국산 프레임 기술의 힘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템플 디자인과 광학성, 착용감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TEL 053)353-3934

 

무광 그레이 스포츠글라스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그레이 무광컬러의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실버미러의 방탄렌즈, 도수클립을 적용한 모델이다. 폴리카보네이트 렌즈 장착, UV400으로 자외선을 100% 차단한다.
 TEL 02)774-7684

 


잘못 알고 있는 눈 상식

◇ 안경착용하면 얼굴형이 변한다.
- 안경 착용으로 얼굴형이 변하는 일은 없다. 대신 안경도수가 높을 경우 안경테 코받침이 닿는 코 언저리에 자국은 생길 수 있다.

◇ 안경 착용하면 눈이 튀어 나오거나 들어간다.
- 안경이 눈을 튀어 나오게 한다든가 들어가게 하지 않는다. 오목렌즈가 끼워진 안경을 착용하면 눈 주위가 함몰돼 보인다. 작아 보이는 것이다. 반대로 볼록렌즈를 착용하면 눈 주위기 확대돼 커 보인다. 안경을 벗으면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는데 늘 안경을 착용한 모습에 익숙해져 벗으면 생소해 보이는 것이다.

◇ 안경착용을 하면 시력이 계속 나빠진다.
- 동양인들에게 가장 많은 근시는 각막과 망막사이 거리 때문에 생긴다. 안축이 길면 근시, 짧으면 원시가 된다. 이 안축은 성장과 더불어 변하기 때문에 시력도 이에 따라 변하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