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감각이 뛰어난 ANNA SUI

다리인터내셔날(대표 이상봉)이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ANNA SUI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화려한 장식과 함께 고급스러운 안구림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깔끔한 X라인의 메탈 템플 디자인이 뛰어난 모델이다.
 TEL 02)513-2346

 

심플한 메탈 도수테 진수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메탈 프레임이다. 볼륨있는 템플과 심플한 사각 안구림이 특징이다. 광학성, 초경량감, 부드러운 코받침으로 착용감을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TEL 053)353-3934

 


복고적 실루엣 CODES COMBINE

화경옵티칼(대표 이재화)이 새롭게 런칭한 CODES COMBINE 뉴 컬렉션이다. 블랙 뿔테 제품으로 볼륨감 있는 프레임이 시선을 끈다. 힌지 파트에 메탈 디자인으로 이지적인 느낌을 가미한 프레임이다.
 TEL 02)753-6934

 

이색적인 템플 귀 팁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Autre 아이웨어다. 화려한 컬러를 이용한 프레임이다. 템플과 프런트에 강렬한 원색의 컬러를 주로 이용했다. 이색적인 것은 템플 귀팁을 길게 디자인해 착용감을 살리고 있다.
 TEL 02)757-4005

 

파격적인 프레임 디자인 TIPTON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에서 전개하는 TIPTON 신모델이다. 파격적인 프런트, 템플 디자인이 시선을 끌어 모은다. 톱니 프레임 모델, 마블링 컬러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모델이다.
 TEL 02)2647-1077

 

탁 트인 시야 선사 Nike Eyewear Show-X1

(주)로디프(대표 현도명)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디자인한 Nike Eyewear Show-X1를 3월초 출시한다. 멀티 기능을 채택한 스포츠 글라스다. 통렌즈형으로 탁트인 시야를 선사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코패드는 통기성을 증가시켜 김서림을 방지하며, 동양인의 얼굴형에 적합한 아시안핏으로 디자인 됐다.
 TEL 02)535-6346

 

나무 패턴의 템플 PESCARA

루네티코리아(대표 김소운)에서 새롭게 런칭한 PESCARA 뿔테 컬렉션이다. 나무 느낌을 살린 템플 디자인이 돋보인다. 컬러 역시 블랙과 그레이, 밝은 나무 컬러를 조화시킨 제품이다.
 TEL 031)697-5100

 

화려한 패턴의 BLICK

(주)블릭(대표 황창호)이 2011년 블릭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고품질의 핸드메이드 아세테이트를 소재로 한 컬렉션으로 패턴이 화려하다. 투컬러 패턴 매칭의 프런트가 이색적이다.
 TEL 053)352-7005

 

잘못 알고 있는 눈 상식

■ 안경을 썼다 벗었다하면 눈이 더 나빠진다.

굴절 이상에 따라 다르다. 약도의 근시는 가까운 곳을 볼 때 안경을 벗는게 더 눈이 편할 수 있다. 안경착용으로 발생될 수정체 조절력이 벗게 되면 안생기기 때문이다. 하지만 원시와 난시는 가급적 착용하는 것이 눈 건강에 좋다.
난시는 물체의 상이 망막에 2개로 맺히기 때문에 하나로 만들어 줘야 하고, 원시는 가까운 곳을 볼 때 발생 된 부족한 조절력을 안경도수로 커버해 줘야 하기 때문이다.

■ 시력이 나빠지면 계속 떨어진다.

악성근시 또는 병적인 근시만 아니라면 성장이 멈추는 시기에 시력 저하 현상도 멈추게 된다. 보통 성정이 멈추는 시기를 20세 전후라 한다. 즉, 20세 전후까지는 시력변화가 비교적 심해도 그 이후에는 큰 변화가 없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