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기하학 패턴 Dolmolu no.2003

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가 새롭게 선보인 도수테다. 프레임 내면에 프린트된 라인의 기하학 패턴이 유니크한 아이웨어다. 컬러는 바이올렛, 와인, 블랙, 브라운 4가지가 출시되고 있다.
 TEL 02)2040-6679

 

마담용 보석무테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석무테 EYELUX 컬렉션이다. 화려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번 제품은 렌즈 커팅 기술과 꽃문양 디자인이 뛰어나다. 완벽한 보석 세팅 기술력과 정교함이 시선을 끈다.
 TEL 02)772-9654

 

전형적인 오버사이즈 컬렉션 EXR

애니씨(대표 이영애)에서 2011년 EXR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볼드한 느낌의 프런트 라인과 템플 힌지 파트를 화려하게 장식을 한 것이 특징이다. 전형적인 오버 사이즈 안구와 컬러를 달리한 템플이 눈에 띈다.
 TEL 053)352-0054

 


트렌디한 디자인 선글라스 ABBA

하이눈광학(대표 이범춘) 출시한 ‘ABBA’ 선글라스 제품이다.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이 장점이다. 블루 컬러를 이용한 프레임과 프런트 징 장식이 포인트다. 편안한 착용감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TEL 02)3665-4147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신제품 DUKE 아이웨어를 선보였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는 컨셉을 내세운다. 호피 컬러를 이용했으며 힌지에 메탈 연결고리를 이용해 기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TEL 02)3427-5797

 

큐트한 소아용 프레임 ROYCHE

아이풀광학(대표 이장국)에서 새롭게 출시한 큐트한 소아용 프레임 ROYCHE다. 프레임 컬러가 화려하다. 밝고 화사한 세 가지 컬러를 이용해 동심을 사로잡고 있다. 성인용 프레임 못지않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TEL 053)561-6521

 


심플한 소아용 프레임 Lux eyewear

럭셔리아이웨어에서 소아용 프레임인 Lux eyewear 신제품을 출시했다. 블루와 화이트 컬러 플레이를 통해 제품을 완성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된 이번 제품은 깨끗한 순백의 미를 살렸다.
 TEL 053)982-1070

 

부드럽고 고급스런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그레이 컬러의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등산, 낚시, 운전 등 레저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템플이 고무코팅 프레임으로 제작돼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준다.
 TEL 02)774-7684

 


잘못 알고 있는 눈상식

■ 원시와 노안은 같다.
원시와 노안은 전혀 다르다. 원시는 안축의 거리 또는 안구의 굴절력이 정상인과 달라 생긴다. 하지만 노안은 수정체의 조절력 약화로 생긴다. 원시는 남녀노서 누구에게나 올 수 있지만 노안은 40대 이후 눈의 노화로 인해 발생된다.

■ 눈에 좋은 음식이나 영양분을 섭취하면 시력이 좋아진다.
대부분 그렇지 않다. 눈에 좋은 영양소는 눈을 건강하게 해줄 따름이지 떨어진 시력을 좋아지게 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눈이 건강하면 시력 저하도 더딜 수 있기 때문에 눈에 좋은 영양분 섭취는 필요하다.

■나의 시력은 마이너스
시각 장애인의 시력을 제로라고 일반적으로 말한다. 안경렌즈는 크게 볼록렌즈와 오목렌즈로 구분한다. 안경원이나 안과에서 처방시 편의상 볼록렌즈는 플러스, 오목렌즈는 마이너스 부호를 붙이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잘못 전달된 상식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