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프 패턴 돋보인 PRADA

룩소티카코리아에서 새로운 프라다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샤프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모델이다. 어떠한 얼굴형에도 어울리는 매력을 지닌 컬렉션이다. 화이트컬러 뿐 아니라 블랙, 톨토이즈 등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TEL 02)501-4436

 


멀티기능 채택 MUTE

(주)로디프(대표 현도명)가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디자인하고, 멀티 기능을 채택한 스포츠글라스 Nike Eyewear MUTE를 출시했다. 8베이스 렌즈를 채택해 시야 확보가 용이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설계,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TEL 02)535-6346

 


복고 느낌 물씬 CODES COMBINE

화경옵티칼(대표 이재화)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CODES COMBINE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 CC8135 모델은 심플한 뿔테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준다. 복고적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안구림과 프레임 컬러가 돋보인다.
 TEL 02)753-6934

 


아세테이트와 메탈의 조화 Prodesign Denmark

다림광학(대표 나수대)의 대표 브랜드 Prodesign Denmark 믹스매치 컬렉션이다. 프런트와 귀팁을 아세테이트로, 템플은 골드컬러 메탈을 이용해 디자인했다. 베이직한 안구림과 강하고 날렵한 템플 라인이 돋보인다.
 TEL 02)2226-1033

 

화려한 템플 디자인 St. Scott

안경테, 선글라스 제조·유통회사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이 화려한 템플이 돋보이는 St. Scott를 선보인다. 프레임 내부는 바이올렛 컬러를 사용해 은은하며, 샤프하면서 럭셔리한 프레임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TEL 02)754-3368

 


경량감으로 압도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반무테 신제품이다. 믹스매치 프레임이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사각의 안구림이 지적인 느낌을 풍기며, 힌지와 템플은 안정감을 준다.
 TEL 053)353-3934

 

우아한 마담용 YouniCollector

디엠무역에서 선보이는 마담용 프레임인 일본 수입제품 YouniCollector 아이웨어다. 럭셔리한 메탈 반무테로 디테일한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이다. 세공이 섬세한 제품으로 일본 프레임의 특징인 장인정신이 느껴진다.
 TEL 02)2653-1500

 


세련된 체크문양 템플 ‘JF Rey’

아이쓰리옵틱(대표 채형오)의 대표 브랜드인 프랑스 유명 하우스브랜드 ‘JF Rey’ 아이웨어로 세련된 체크 문양 템플 디자인이 소비자를 유혹한다. 날렵한 안구와 템플, 컬러 등 어느 한곳 흠잡을데 없는 모델이다.
 TEL 02)2648-1592

 


사시는 무엇인가?
아이의 눈동자가 안쪽으로 몰린 것처럼 보이면 사시일 수 있다. 사시가 되면 돌아간 눈으로 인해 시력이 정상적으로 발달하기 힘들고 물체가 두 개로 보여 눈이 쉽게 피로해진다. 사시는 가성내사시, 유아내사시, 조절성내사시, 간헐성외사시로 나뉜다.

가성 내사시
콧대가 낮고 눈 사이가 멀어 안쪽의 피부가 흰자위를 가림으로써 눈이 안쪽으로 몰리는 내사시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정상이다. 성장하면서 콧등이 높아지고 피부 주름이 콧등으로 당겨지면 정상적인 모습이 되므로 걱정할 필요 없다.

유아 내사시
생후 4~6개월 된 유아가 심하게 한 눈이 안쪽으로 몰려 있으면 검사를 받아봐야 한다.

조절성 내사시
원시가 심한 눈으로 사물을 선명하게 보기 위해 과도하게 눈을 사용할 경우 눈이 안쪽으로 몰리는 상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