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의 칼라 콤비네이션 ESCADA

세원ITC(대표 이원재)에서 ESCADA 2011 S/S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안구의 클래식함과 템플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템플은 기본 컬러부터 화이트, 민트, 퍼플까지 다양한 색상을 믹스해 젊은 여성들에게 잘 어울린다.
 TEL 02)3218-8330

 

그립감 높인 CUBE DELPHI

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새롭게 출시한 CUBE DELPHI 스포츠글라스다. 온테지만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동양인 얼굴에 잘 맞게 디자인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템플 안쪽의 RUBBER PART 또한 그립감을 높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TEL 02)535-6346

 

360도 회전 템플 GOTTI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에서 전개하는 GOTTI 'spin & stow' 모델이다. 템플의 360도 회전이 가능해 렌즈 커브와 동일하게 접을 수 있다. 템플 안쪽은 안면구조와 맞게 설계, 착용시 편안함은 물론 안정감마저 들게 해준다.
 TEL 02)2647-1077

 

안구림안의 안구림 Face Fonts

디엠무역에서 선보이는 Face Fonts 아이웨어다. 여성용 프레임으로 안구림 안에 안구림을 겹치게 제작한 프레임이다. 고급 하우스 브랜드답게 은은한 프런트 컬러와 프레임 디자인 센스가 뛰어난 제품이다.
 TEL 02)2653-1500

 

보석의 화려함 살린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석무테 EYELUX 컬렉션이다.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보석무테다. 힌지와 템플, 렌즈 내부에 새긴 보석 세팅 기술과 정교함이 시선을 끈다.
 TEL 02)772-9654

 

성인용 못지않은 Rino Rubini

캐리어 안경(대표 이명순)에서 2011 어린이 전용 고급 선글라스 ‘Rino Rubini’를 선보였다. 렌즈 컬러와 프레임 컬러를 통일시킨 이번 리노 루비니의 특징은 성인용 선글라스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
 TEL 02)774-2959

 

기능·디자인 만족 스포츠글라스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신제품 DUKE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멀티 레저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다. 해맑은 옵티칼은 이와 함께 BOYJO 브랜드를 출시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TEL 02)3427-5797

 

시크한 느낌 반영 arnaldo bassini

미미상사(대표 김용언)가 시크한 느낌을 잘 반영한 보잉 스타일 arnaldo bassini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브라운 컬러로 통일한 이번 모델은 힌지 연결고리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ab 로고 플레이가 눈에 띈다.
 TEL 02)838-8295

 

눈물의 효소

눈의 흰자위 위쪽에 있는 눈물샘에서 나오는 눈물은 98%가 수분이다. 이밖에 락토페린이나 리소자임 등 세균을 막아주는 효소, 소금 성분인 나트륨이 형성한다.
나트륨 때문에 눈물이 짠맛을 내는 것이다. 눈물은 기본 눈물, 반사 눈물, 감정 눈물로 나눌 수 있다. 항상 눈을 적셔 조직을 보호해 주는 기본 눈물은 보통 5초에 한 번씩 눈을 깜박 거릴 때 나오게 된다.
반사 눈물은 자극이 있을 때 눈물샘에서 평소보다 많은 눈물이 나와 이물질을 제거하고 항균 작용을 하게 된다. 슬프거나 아플 때 흐르는 감정 눈물은 항균 물질이 적고 나트륨이 많이 들어 있다.
감정적인 자극이 뇌에 영향을 주어 다른 성분의 눈물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그렇게 때문에 감정 눈물을 흘리게 되면 다른 때보다 눈이 더 많이 충혈되고 붓는 정도가 심해진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