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반무테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반무테 신제품이다.

템플의 나무 질감을 강조했다. 시크한 판 프런트와 힌지의 로고 플레이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제품이다.
 TEL 053)353-3934

꺽쇠 형태 힌지 BENETTON

신화인터내셔날(대표 이성준) BENETTON의 믹스매치 프레임이다.

호피 컬러 템플과 꺽새 형태의 힌지 연결이 이색적이다. 브라운 컬러의 반무테 프런트가 샤프한 느낌을 선사한다.

뛰어난 컬러 감각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053)357-9990

마담용 프레임의 진수 ‘Guy Laroche’

라인웍스(대표 한승욱)에서 전개하는 ‘Guy Laroche’ 신제품 반무테다.

시크한 마담용 프레임으로 부드러운 사각 안구림과 와인빛 컬러가 시선을 이끈다.

템플의 화려한 디자인과 큐빅 장식이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모델이다.
 TEL 02)775-7907

도시적인 느낌 선글라스 ‘W&N’

아이쓰리옵틱(대표 채형오)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W&N’ 새로운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보잉형 안구림에 판 프레임을 이용한 모델이다. 세련미를 자아내는 프레임 라인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며, 도시적인 느낌을 갖추고 있다.
 TEL 02)2648-1592

 

고급형 선글라스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마담용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부드러운 사각 안구에 오픈된 디자인의 힌지, 큐빅 장식 등이 화려하다.

템플 디자인한 ‘Folli Follie’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TEL 053)355-7731

마담용 선글라스 대표선수 St. Scott

안경테, 선글라스 제조·유통회사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이 화려한 템플이 돋보이는 St. Scott 선글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담용 선글라스로 렌즈, 템플 컬러를 통일해 디자인했다.
 TEL 02)754-3368

레오파드 패턴 프레임 arnaldo bassini

미미상사(대표 김용언)가 레오파드 패턴 프레임을 선보였다.

노멀한 쁠테 프레임에 레오파드 패턴을 가미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템플 힌지 파트에 arnaldo bassini 로고를 삽입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TEL 02)838-8295

소아용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Rino Rubini

캐리어 안경(대표 이명순)에서 2011 어린이 전용 고급 선글라스 ‘Rino Rubini’를 선보였다.

화려한 컬러를 자랑하는 이번 리노 루비니의 선글라스의 특징은 UV400 완벽 자외선 차단으로 어린이 눈보호에 앞장선다.
 TEL 02)774-2959

 

■돋보기 안경 맞추는 법
좌우시력차나, 난시유무 등 기본 굴절 이상이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사위 사시 등은 없는지 확인한다. 생활 습관에 따른 정확한 명시 거리를 산출한다. 돋보기 안경은 명시거리를 벗어나면 잘 보이질 않기 때문에 명시거리 산출은 매우 중요하다.

부족한 조절력이 어느정도 되는지 시력검사를 한다. 순수한 돋보기로만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업무용으로 착용할 것인지 결정한다. 안경테를 선정한다. 렌즈를 삽입한다.

■기존 만들어진 돋보기를 구입할 경우
잠깐 착용하는 용도는 괜찮지만 장시간 착용에는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좌우 시력차에 따른 도수 조정이 불가능한 제품이다.

난시교정 역시 불가능하다. 초점이 정확하지 않다. 얼굴에 맞게 피팅이 불가능하다. 장시간 착용시 눈이 쉽게 피로해진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