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함 절정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Autre 믹스매치 프레임이다. 메탈과 TR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디자인한 제품으로 트렌디함의 절정을 이룬다. 퍼플컬러와 브라운, 엘로우가 메탈가 잘 조화를 이룬다.  TEL 02)757-4005

 

 

360도 회전 템플 GOTTI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에서 전개하는 GOTTI 'spin & stow' 모델이다. 템플의 360도 회전이 가능해 렌즈 커브와 동일하게 접을 수 있다. 템플 안쪽은 안면구조와 맞게 설계, 착용시 편안함은 물론 안정감마저 들게 해준다.
 TEL 02)2647-1077

 

천연 고급소재 템플 BRASAK

글랜로스가 전개하는 BRASAK LIMITED EDITION이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소재의 대중화에 앞장선 BRASAK 모델이다. 천연 고급 소재인 horn을 이용한 Temple과 Asian Fit으로 제작됐다.
 TEL 02)529-1822

 

메탈 프레임 진수 W&N

아이쓰리옵틱(대표 채형오)이 새롭게 전개하는 W&N 메탈 프레임이다. 나서 없는 힌지, 시크한 안구림이 시선을 끈다. 샤프하고 지적인 느낌을 연출할 때 제격인 컬렉션이다. 착용감을 고려한 코패드 역시 장점중 하나다.
 TEL 02)2648-1592

 

마담용 럭셔리 컬렉션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프레임과 렌즈 컬러가 럭셔리하게 어울린다. 힌지 부분에 메탈과 큐빅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TEL 053)355-7731

 

비비드한 컬러 Rino Rubini

캐리어 안경(대표 이명순)에서 2011 어린이 전용 고급 선글라스 ‘Rino Rubini’를 선보였다. 비비드한 스트라이프 프레임 컬러가 이색적인 모델이다. 화려함의 극치를 달리는 소아용 선글라스의 전형이다.
 TEL 02)774-2959

 

그레이 무광 스포츠고글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그레이 무광 컬러의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등산, 낚시, 운전 등 레저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편광렌즈를 사용했으며, 도수클립을 적용해 저시력자의 편의를 도모했다.
 TEL 02)774-7684

 

복고형 뿔테 arnaldo bassini

미미상사(대표 김용언)가 복고 느낌을 잘 반영한 뿔테 arnaldo bassini를 선보였다. 프런트 앤드피스에 로고 플레이를 한 점이 돋보인다. 볼륨감 있는 템플이 안정감을 선사하며, 프레임 내외부 컬러를 달리해 디자인적 변화를 줬다.
 TEL 02)838-8295

 

눈을 보호하는 영양식

-녹황색 채소를 기름에 볶아서 하루에 한 번씩 먹는다.
-혈압이 높지 않은 사람은 간 요리나 뱀장어, 뱀장어의 간 등 비타민 A가 풍부한 동물성 식품을 자주 섭취하도록 한다.
-작은 물고기를 자주 먹는다.
-유제품, 해조류를 많이 먹는다.
-감귤류를 매일 먹는다.
-신선한 야채 샐러드를 먹는다.
-설탕은 될수 있는 한 피하고, 감미료는 꿀을 사용한다.

눈에 좋은 차

-결명자차 : 예로부터 내려오기를 결명자 차를 오래도록 끓여 먹으면 눈에 기운이 돌아 시력을 맑게 한다고 하였다. 결명자로 베개를 만들어 베면 눈이 밝아질 뿐 아니라 머리가 만성적으로 아프고, 속도 자주 울렁거리는 이른바 두풍증이까지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결명자 차는 혈압이 낮은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라운드형 사각안구 Marie Claire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2011년 S/S 시즌을 겨냥해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의 Marie Claire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Marie Claire의 MCS5051 모델은 부드러운 라운드형 사각 안구가 특징이다. 인젝션 프런트에 메탈 림이 숨어있어 고급스럽다.
 TEL 1599-3016

 

쥬얼리 느낌 스톤 장식 ESCADA

세원ITC(대표 이원재)가 오버 사이즈 사각스타일의 엣지있는 트렌디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템플의 메탈과 쥬얼리 느낌을 살린 스톤 장식이 더욱 여성스러운 악센트를 준다. 엔딩 팁의 깔끔한 메탈 처리로 완성도 있는 ESCADA를 보여주고 있다.
 TEL 02)3018-8330

 

혁신적인 메탈 프레임 SEOJEON

서전안경(대표 이조행)이 티탄 소재의 고급 메탈 SEOJEON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샤프한 템플 디자인과 견고함이 압권이 이번 컬렉션은 국산 안경테 제조의 진수를 보여준다. 
 TEL 053)359-1206

 

강렬한 레드 컬러의 힘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반무테 신제품이다. 프레임 컬러를 레드로 통일해 강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3단으로 구분한 템플 디자인이 이색적이다.
 TEL 053)353-3934

 

오버사이즈 퍼플 선글라스 BLICK

(주)블릭(대표 황창호)이 2011년 블릭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버사이즈 퍼플 선글라스 모델이 이번 제품은 오픈된 안구와 힌지 장식, 컬러로 유니크한 느낌을 착용자에게 선사한다.
 TEL 053)352-7005

 

 

컬러 감각 뛰어난 BENETTON

신화인터내셔날(대표 이성준) BENETTON의 믹스매치 프레임이다. 블루 계열의 컬러 템플과 꺽쇠 형태의 힌지 연결이 이색적이다. 반무테 프런트가 샤프한 느낌을 선사한다. 뛰어난 컬러 감각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053)357-9990

 

볼륨감 있는 스톤 SISLEY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의 SISLEY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컷 가공의 쥬얼리 스타일을 과감히 탈피했다. 원석 형태의 볼륨감 있는 스톤들로 여러 가지 모델로 출시된 제품이다.
 TEL 02)753-6934

 

메탈 2선 프레임 KARISMA

안경테, 선글라스 제조·유통회사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이 메탈 느낌의 2선 디자인의  KARISMA 도수테를 출시했다. 힌지의 K로고와 프런트와 템플의 연결 고리가 자연스럽게 디자인 됐다.
 TEL 02)754-3368

 

눈에 좋은 차
감잎차 - 감입은 비타민 A와 비타민 C, 미네랄 등 천연 영양소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특히 눈의 피로를 회복 시키는데 뛰어난 약효를 발휘한다. 이빡에 구기자와 시금치, 토마토, 당근도 좋다.
당근은 비타민 A의 전신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방광 기능을 좋게하는 작용을 한다. 비타민 A가 부족하면 눈이 뻑뻑하고 쉬 피로하다. 안구 건조증과 밤에 눈이 어두운 야맹증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 A는 봄나물 중 냉이나 호박, 사과 동물의 간에 많이 들어있다.

시력표 C의 의미
안경원이나 안과에서 시력검사를 하게되면 꼭 나오는 C. ‘란돌트 고리’ 다. 란돌트 고리를 4M 거리에서 터진 부분 구분이 가능할 때 시력은 1.0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