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용 도수테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마담용 도수테 신제품이다. 반무테 프레임으로 힌지의 큐빅장식이 화려하게 디자인됐다. 은은한 핑크 빛 컬러로 여성미를 강화 한 모델이다.
 TEL 053)355-7731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GOTTI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에서 전개하고 있는 GOTTI 도수테 컬렉션이다. 스포티한 느낌이 강한 모델이다. 변형된 보잉형 안구에 화려한 컬러가 와닿는 도수테다. 착용시 편안함은 물론 안정감을 준다.
 TEL 02)2647-1077

 

글래머러스 선글라스 SISLEY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의 SISLEY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안구와 템플이 글래머러스한 모델이다. 화려하고 육감적인 느낌을 잘 살리고 있는 제품이다. 골드 빛 컬러로 힌지를 장식한 점이 돋보인다.
 TEL 02)753-6934

 

청량감 주는 스포츠글라스 arnaldo bassini

솔리드(대표 김용언)가 화려한 컬러 감각을 자랑하는 arnaldo bassini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블루 컬러 렌즈를 이용해 청량감을 주고 있다. 패셔너블한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TEL 02)838-8295

 

격렬한 스포츠에 제격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격한 운동에 제격인 스포츠고글을 선보였다. 프레임은 플라스틱 소재로 가볍다. 코받침과 프레임 사이드 부분을 실리콘으로 처리해 착용감이 좋다. 렌즈는 방탄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로 돼 있다.
 TEL 02)774-7684

 

화사한 꽃무늬 선글라스 Rino Rubini

캐리어 안경(대표 이명순)에서 2011 어린이 전용 고급 선글라스 ‘Rino Rubini’를 선보였다. 화사한 꽃무늬 선글라스로 여자 소아용 제품이다. 동심을 자극하는 소아용 선글라스로 여자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할 만한 제품이다.
 TEL 02)774-2959

 

컬러 반전 프런트 BLICK

(주)블릭(대표 황창호)이 2011년 블릭 도수테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랙 뿔테 모델이면서, 프런트는 투명과 블랙 반전 컬러를 이용한 제품이다. 복고풍인 안구로 두 개의 징 장식이 트렌디하게 디자인됐다.
 TEL 053)352-7005

 

스포츠글라스, 선글라스 겸용 NIKE

(주)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NIKE 스포츠글라스를 출시했다. 선글라스 대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이트 컬러 프런트와 블랙 컬러 템플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 템플의 로고 플레이 역시 고급스럽다.
 TEL 02)535-6346

 

콘택트렌즈 관리에 필요한 것들

식염수
주로 약국에서 판매하며 보통 1000~2000원 한다. 식염수에는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는다. 쉽게 세균이 번식할 수 있으니 철저하게 관리를 해야 한다. 식염수는 아끼지 말고 사용해야 눈건강에 좋다.

보존액
안경원 또는 약국에서 판매한다. 모든 보존액은 화학 소독기능이 있고, 단백질 제거 기능도 있다. 렌즈의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보존액은 필수다.

크리너
빨래 할 때 비누와 같은 역할을 담당한다. 자주 크리너로 렌즈를 닦아 주어야 한다. 훨씬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렌즈케이스
렌즈가 아무리 깨끗해도 보존액이 아무리 좋아도 케이스가 지저분하면 도루묵이다. 세균 감염의 큰 요인 중 하나가 잘못된 케이스 사용법이다. 항상 깨끗하게 닦아서 말려줘야 한다.

 


21면

프런트 각을 살린 ESCADA

세원ITC(대표 이원재)의 2011 S/S 시즌을 겨냥한 ESCADA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프런트의 각을 잘 살린 컬렉션이다. 템플 컬러와 프런트 컬러에 변화를 준 엣지 있는 선글라스 모델이다. 힌지 파트에 큐빅 장식이 포인트다.
 TEL 02)3218-8330

 

시크한 블랙의 절묘한 조화 Dolmolu

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가 강열한 레드와 시크한 블랙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주는 제품을 출시했다. 반투명한 프런트 레드 컬러와 반무테 쉐입의 TR뿔테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쿨하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적합한 아이웨어다.
 TEL 02)2040-6679

 

선글라스 도수테 겸용 CAZAL

아주옵틱스(대표 이봉근)가 ‘CAZAL’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델 번호는 M9027이며 힌지와 템플 연결 부위에 적용된 메탈 스트라이프 무늬가 모던하고 세련됐다. 선글라스와 도수테로도 사용이 가능한 모델이다. 컬러는 블랙골드, 블랙실버, 브라운골드의 세 가지가 있다.
 TEL 02) 544-6838

 

작은 얼굴형에 적합 PESCARA

루네티코리아(대표 김소운)가 하이퍼포먼스 아이웨어 브랜드 페스카라 500시리즈의 신모델이다. 모듈식 안경으로 여성과 10대를 위한 컬렉션이다. 성인테와 소아용테를 착용하기 애매한 작은 얼굴형에 적합한 제품이다.
 TEL 031)697-5100

 


독보적인 마담용 프레임 ‘Guy Laroche’

라인웍스(대표 한승욱)에서 전개하는 ‘Guy Laroche’ 신제품 반무테다. 시크한 마담용 프레임으로 부드러운 사각 안구림과 와인빛 컬러가 시선을 이끈다. 템플의 화려한 디자인과 큐빅 장식이 압권이다.
 TEL 02)775-7907

 

지적 느낌 사각안구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고급 무테 EYE LUX다. 지적인 느낌을 주는 사각 안구와 화려한 큐빅 장식, 아름다운 템플 컬러가 럭셔리하게 잘 연출 된 제품이다.
 TEL 02)772-9654

 

주니어용 안경테 kkeullie

LC옵티칼(대표 이필상)이 주니어용 안경테 프레임 kkeullie를 출시했다. 그린, 그레이, 블랙 삼색 컬러의 적절한 조합을 이룬 제품이다. 성인용 못지 않은 디자인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아이웨어다.
 TEL 053)353-2456

 

고급 성인용 무테 MRi

아이풀광학(대표 이장국)에서 새롭게 출시한 MRi 아이웨어다. 성인용 무테 신제품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중후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30대 이상 남성전용 프레임이다.
 TEL 053)561-6521

 

콘택트렌즈 관리방법

1단계 렌즈 착용 준비 - 렌즈 케이스에서 렌즈를 꺼낸 후 식염수로 깨끗이 닦는다.
2단계 렌즈 착용 - 식염수로 닦은 렌즈를 앞뒤 구분해 눈에 착용한다.
3단계 렌즈를 뺀후 - 렌즈를 뺀 후 크리너로 깨끗이 닦는다.
4단계 보관 - 크리너로 깨끗이 닦은 렌즈를 렌즈 케이스에 넣어 보관한다. 이때 렌즈 케이스에 들어 있는 보존액은 교체해 준다. 렌즈 보관시 보관 케이스에 렌즈가 끼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렌즈 착용시 주의사항

렌즈를 착용하고 안약을 넣지 않는다. 렌즈 착용 후 눈이 불편할 경우 렌즈 착용을 일시 중단해야 한다. 렌즈를 착용하고 수면을 취하면 각막 부종이 일어날 수 있다. 렌즈 착용전에는 항상 손을 청결하게 해야하며 손톱은 가급적 짧은 것이 좋다. 눈에 질병이 있을 경우에는 렌즈 착용을 해서는 안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