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광컬러 징장식 돋보이는 CODES COMBINE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가 ‘CODES COMBINE’ 아이웨어 신제품을 추가 출시했다.

CODES COMBINE 아이웨어는 정밀한 수작업과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다.

이번에 추가된 모델은 전형적인 블랙 뿔테로 형광 컬러 징장식이 돋보인다.
 TEL 02)753-6934

안경 착용자를 위한 Spider R

이지마코리아(대표 이용우)에서 스파이더R 신모델인 SATURN(새턴)을 출시했다.

샤프한 디자인에 안경 착용자를 위한 모델이다. 직접 도수렌즈를 장착하는 스타일인 SATURN(새턴)은 안경 착용자와 비착용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TEL 070)8638-7207

 

바이올렛 컬러 가미한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모던한 믹스매치 프레임 DUKE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과 모던한 디자인이 압권이다. 큐트한 안구림과 세련된 템플 패턴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TEL 02)3427-5797

투브릿지가 인상적인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Autre 보잉형 선글라스다. 렌즈와 프레임을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통일해 디자인했다.

브릿지를 이선으로 한 투브릿지로 제작해 세련미를 자아낸다.
 TEL 02)757-4005

 

호피 패턴 판테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판테 신제품이다.

광학성과 디자인의 조합이 이상적인 프레임으로 초경량감을 자랑한다. 호피 패턴의 템플이 인상적인 프레임이다. 
 TEL 053)353-3934

화려한 마담용 프레임 SEOJEON

서전안경(대표 이조행)이 화려한 템플 디자인을 과시하는 마담용 프레임을 선보인다.

와인빛 컬러의 프런트와 템플, 곳곳에 큐빅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지적이면서 요염함을 동시에 표현한다.
 TEL 053)359-1206

볼륨감 넘치는 사각 온테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사각 안구 컬렉션이다.

볼륨감이 넘치는 템플과 화려한 힌지 디자인, 시크한 프런트가 적절히 잘 어울린다.

템플과 힌지에 표현한 로고 플레이도 이색적이다. 
 TEL 053)355-7731

도수클립 적용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안경 착용자 사용하기 편한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등산, 낚시, 운전 등 레저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편광렌즈를 사용했으며, 도수클립을 적용해 저시력자들에게 인기 만점인 제품이다.
 TEL 02)774-7684

 

안구 건조증 치료? -1

안구 건조증 치료는 우선 인공 눈물을 수시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인공 눈물로도 효과가 없다면 눈물길을 콜라겐으로 막을 수도 있다. 또 실리콘 재질로 막는 방법이 있다. 콜라겐은 효과가 며칠간 지속되지만 실리콘은 영구히 지속된다.

콜라겐으로 막은 것이 효과가 없다면 영구적으로 눈물길을 막는 시술을 받으면 된다. 인공눈물 중에 사이클로스포린이 0.05%로 만들어진 인공 눈물이 있다. 안구 건조증 치료에 두움이 된다. 안과 치료 말고도 가습기를 사용해 건조한 주변 환경을 개선해 주는 것도 필요하다.

모니터를 많이 보는 사람들은 30분에 한번씩 5분 간격으로 쉬어주는 것이 좋다. 에어컨이나 히터 등을 많이 사용해 주변이 건조하면 가습기를 사용해 주변환경의 습도를 높여 주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