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뿔테의 새로운 도전 CODES COMBINE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가 ‘CODES COMBINE’ 여성 뿔테다. 레드 컬러의 프런트가 여성미를 강조한다. 힌지 파트의 큐빅 디자인이 화려하게 수놓아져 있다. 정밀한 수작업을 통해 디테일을 강조하고 있다.
 TEL 02)753-6934

 

고급스런 스티치 장식 FENDI

㈜룩옵틱스(대표 허명효)는 2011년 S/S 시즌을 겨냥해 럭셔리한 FENDI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FENDI FS5169K모델은 뿔과 메탈을 믹스한 콤비 디자인이다. 오픈형 디자인으로 우수한 착용감과 엔드피스에서 템플까지 이어지는 셀러리아만의 고급스러운 스티치 장식은 우아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풍긴다.
 TEL 1599-3016

 

변형된 사각 안구 선글라스 GOTTI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에서 전개하고 있는 GOTTI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고급스런 프레임 소재와 컬러, 차별화 된 렌즈가 인상적인 모델이다. 스포티하면서 럭셔리한 제품으로 기존 선글라스와 차별화된 느낌을 선사한다.
 TEL 02)2647-1077

 

이색적인 템플 디자인 lafont

글렌로스가 새롭게 전개하는 lafont 마담용 컬렉션이다. 화려한 템플 디자인이 시선을 압도하는 프레임이다. 안구 상단 뿔 소재와 메탈 템플의 조화를 잘 나타낸 제품이다.
 TEL 02)529-1822

 

피팅이 용이한 Dolmolu

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가 오렌지와 브라운의 절묘하게 믹스된 Dolmolu no.2501 모델을 출시했다. 마블 느낌의 템플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실리콘 코패드로 피팅이 용이하다.
 TEL 02)2040-6679

 

저시력자 위한 MIZUNO

JOC(대표 이인숙)가 선보이는 ‘MIZUNO’ 스포츠 글라스 신제품이다. 프레임 컬러와 렌즈컬러가 유려한 컬렉션이다. 블랙과 레드 컬러로 조화를 이룬 템플이 시크하다. 저시력자를 위해 도수 클립을 제공한다.
 TEL 02)2668-4766

 

격한 운동 제격 ‘판리스’

월드패션(대표 김두호)이 격렬한 운동을 할 때 필요한 스포츠고글 ‘판리스’를 선보였다. 고급 재질의 스포츠 고글로 탄탄한 스포츠 밴드를 장착한 것이 눈에 띈다. 코부분은 충격 흡수를 강화 시킨 제품이다.
 TEL 02)757-7733

 

쿨한 느낌의 스포츠글라스 arnaldo bassini

솔리드(대표 김용언)가 화려한 컬러 감각을 자랑하는 arnaldo bassini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프런트를 화이트 컬러로 제작해 시원함을 강조하고 있다. 템플 라인에 장식한 로고 플레이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끈다.
 TEL 02)838-8295

 


안구 건조증 치료? -2

<약물 치료 방법>

인공눈물 점안액을 사용함으로써 부족한 눈물을 보충해 주는 방법이 가장 기본적인 약물 사용이다. 그 증상에 따라 점액 성분의 농도가 달라질 수 있다. 인공눈물 연고를 사용할 수 있다. 안구 건조증의 치료 목적으로 나온 레스타시스 점안약도 있다. 이 안약은 반드시 안과 전문의의 처방을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하다. 안구 건조증의 증상에 따라 스테로이드제 안약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수술 방법>

심한 건성안이 있거나 인공 누액에 대한 과민성이 있을 때 눈물이 배출되는 구멍인 누점을 막아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때 정도에 따라 상하 양쪽의 누점을 다 막거나 어느 한쪽만을 막기도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