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미 물씬 KARL LAGERFELD

㈜룩옵틱스(대표 허명효)는 2011년 S/S 시즌을 겨냥해 럭셔리한 KARL LAGERFELD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타원형 안구림에 브라운 계열의 렌즈를 장착한 컬렉션으로 프레임 컬러를 바이올렛으로 디자인했다.
 TEL 1599-3016

 

보잉의 진수 POLICE

세원ITC(대표 이원재)의 2011 S/S 시즌을 겨냥한 POLICE 컬렉션이다. 전형적인 보잉 메탈 선글라스 제품이다. 투브릿지 디자인으로 도시적인 느낌을 강조한다. 스포티하면서 세련미를 동시에 지닌다.
 TEL 02)3218-8330

 

레전드가 된 CAZAL 623

아주옵틱스(대표 이봉근)의 대표 브랜드인 ‘CAZAL’ 아이웨어의 레전드 모델 623 컬렉션이다. 프레임을 구성하는 재료와 컬러, 디테일까지 완벽한 재품이다. 디자인과 기능, 창의성 등이 뛰어난 모델이다.
 TEL 02)544-6838

 

고급형 마담용 선글라스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마담용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골드와 큐빅을 이용한 화려한 템플장식이 인상적이다. 부드럽게 이어지는 오벌형 안구림이 디자인적 우위를 보여준다.
 TEL 053)355-7731

 

부채살 템플 디자인 KOALI

KM코퍼레이션(대표 김정모)에서 출시한 하우스 브랜드 KOALI 컬렉션이다. 화려한 마담용 도수테로 감각적인 부채살 템플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디자인과 컬러 매치가 독보적인 모델로 타깃층인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하다.
 TEL 02)2107-8651

 

입체적인 문양 SISLEY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가 SISLEY 도수테를 출시했다. 입체적인 템플 문양이 좌중을 압도한다. 화려한 디자인과 뿔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모델이다.
 TEL 02)753-6934

 

골드씰 부착 Victor&Rolf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Victor&Rolf 아이웨어다. 골드 씰링마크를 부착해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더했다. 안경 다리쪽에 부착된 골드 씰링마크에 실제 18K골드를 사용해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TEL 02)565-6940

 

천을 압축해 템플 소재로 사용 CHRONOSWISS

영진옵티칼(대표 손용희)에서 유통하는 CHRONOSWISS 신제품이다. 천을 압축해 템플 소재로 사용했다. 무채색 계열의 컬러와 중세 문양이 조화를 이루는 모델이다.
 TEL 02)576-7176


안경상식

커브 다초점렌즈 구입시 체크 포인트

커브 다초점렌즈는 일반 다초점렌즈와 검사 방법과 계측 방법이 다르다. 커브에 따른 난시 축변경, 순수 근시 도수의 경우 초점거리에 따른 난시 도수 삽입여부, 다초점렌즈 삽입을 위한 커브 선글라스 수평지대 등을 확인해야 한다. 또 미간이 넓을 경우 어긋나는 광축과 시축 정도에 따른 프리즘 적용여부, 착용 가능자와 불가능자 선별법, 정간 거리에 따른 원용도수 가감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여기에 회선각에 다른 누진대 설정까지 체크해야 한다.

감은 눈에 레이져포인트 비추면?

일반 레이저 포인트에서 나온 광선은 흩어지지 않고 직진하는 경향이 있다. 때문에 전기 불에 비해 눈에 비치면 밝다는 느낌이 더 든다. 망막에 장시간 비추면 손상을 입게 된다. 이로인해 실명하는 경우가 있다.

 

 

21면

친환경 아이웨어 GUCCI

사필로코리아(대표 요나스 N. 소렌슨)의 GUCCI 아이웨어 컬렉션들은 GUCCI를 상징하는 그린과 레드를 모티브 컬러로 한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천연 소재 함유량이 높은 혁신적인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프레임을 제작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TEL 02)2017-3700

 

스포츠프레임 PESCARA PV312

루네티코리아(대표 김소운)가 출시한 스포츠프레임 PESCARA PV312 모델이다. 액티브한 스포츠 레저 활동에 특화된 페스카라(PESCARA) 300시리즈의 신상품이다. 스포츠 프레임에 대한 수요가 많은 해외시장에서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모델이다.
 TEL 031)697-5100

 

큐트한 프런트 세련된 이음새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DUKE 뿔테를 선보였다. 큐트한 프런트와 템플 연결이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와인빛 프레임 컬러와 메탈릭한 느낌의 이음새가 조화를 잘 이룬다. 남녀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TEL 02)3427-5797

 

화려한 템플 디자인 압권 SNRD

세컨드라운드에서 SNRD 어린이용 선글라스가 출시될 예정이다. 투명 프런트와 템플 내부의 화려한 디자인이 압권인 제품이다. 안구와 템플 컬러의 조합으로 나만의 개성 표현이 가능하다.
 TEL 070)4126-6691

 

섹시미 발산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고급 보석무테 EYELUX다. 화려한 마담용 선글라스로 섹시한 미를 나타낸다. 템플에 디자인된 화려한 큐빅 장식, 아름다운 템플 컬러가 럭셔리하게 잘 연출됐다.
 TEL 02)772-9654

 

은은한 그린 컬러 GRRIFFi

토미인터내셔날이 GRRIFFi 신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품격 아세테이트 소재와 은은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럽게 디자인된 안구림이 시선을 잡아둔다. 
 TEL 070)8732-3703

 

소아용 화이트 도수테 SECG

지너스옵티칼(대표 진수조)이 출시한 어린이 SECG 도수테다. SECG 프레임은 세계 22개국 어린이들이 착용하는 전문 브랜드다. 화이트 컬러를 프레임 메인 컬러로 이용한 큐트한 제품이다.
 TEL 031)900-8600

 

격렬한 스포츠에 제격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레저용 스포츠글라스인 GATEWAY를 출시했다. 브라운 계열의 렌즈 컬러가 시선을 끈다. 프레임은 플라스틱 소재로 가볍다. 렌즈는 방탄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돼 충격에 강하다.
 TEL 02)774-7684

 

안경상식

도수없는 안경쓰면 눈이 나빠지나?

결론부터 말하자면 시력저하는 오지 않는다. 하지만 장단점이 있다. 장점으로는 연출 수단으로 활용도가 높다. 연예인들이 주로 착용하는 안경이 이런 역할을 한다. 자외선 차단이 비착용시보다 더 잘된다.

단점으로는 안경에 이물질이 묻어 있으면 시야 확보에 방해를 받을 수 있다. 자주 닦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안경 착용으로 인해 코와 귀에 통증이 올 수 있다. 안경 렌즈의 가시광선 투과율이 착용하지 않았을 때보다 낮으니 조금 더 보이는 느낌이 들 수 있다.

근용 안경에 대해

돋보기는 명시거리를 벗어나면 잘 보이지 않는다. 돋보기 보다 시야 폭이 넓은 ADDPOWER 렌즈가 있다. 이 렌즈는 주로 근거리 업무를 장시간 보는 사람들에게 좋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