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징장식 Benteel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에서 트렌디한 뿔테 Benteel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다이아몬드 징장식을 앤드피스와 템플에 사용했다. 두툼한 안구림이 지적이고 학구적인 느낌을 보여준다. 템플 내부에 로고 플레이를 펼친것이 인상적이다.
 TEL 02)753-6934

 

각 살린 프레임 디자인 alain mikli

대일인터디자인(대표 이동락)이 이 선보이는 alain mikli 도수테 신제품이다. 프런트와 템플을 입체적으로 절단해 제조한 컬렉션이다. 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도시적인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다.
 TEL 02)3443-2914

 

빈티지 레트로 스타일 MICHAEL KORS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은 2011년 가을을 맞아 스타일리시한 MICHAEL KORS 안경테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MK903K 모델은 빈티지 레트로 스타일의 메탈 프런트에 현대적인 에나멜 기법을 접목한 제품이다. 깔끔한 메탈 라인과 템플의 에나멜이 모던하고 개성 있는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TEL 1599-3016

 

럭셔리의 정점 GUCCI

사필로코리아(대표 요나스 N. 소렌슨)의 GUCCI 선글라스 컬렉션들은 GUCCI를 상징하는 레드를 모티브 컬러로 한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천연 소재 함유량이 높은 혁신적인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프레임을 제작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TEL 02)2017-3700

 

커스텀이 가능한 SNRD

세컨드라운드에서 SNRD 패션 선글라스가 출시될 예정이다. SNRD 패션 선글라스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선글라스에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리를 별도 구매해 커스텀이 가능하다. 다양한 템플 컬러의 조합으로 나만의 개성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TEL 070)4126-6691

 

고급형 소아용 도수테 SECG

지너스옵티칼(대표 진수조)이 출시한 어린이 SECG 도수테다. SECG 도수테는 세계 22개국 어린이들이 착용하는 전문 아이웨어다. 블루 컬러를 이용해 큐트한 느낌을 주는 프레임이다.
 TEL 031)900-8600

 

화려한 템플 디자인으로 압도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도수테 신제품이다. 프런트와 템플을 연결하는 힌지에 큐빅 장식으로 화려함을 잘 나타내고 있다. 화려한 골드 컬러장식과 큐빅이 여성 소비자들을 움직이고 있다. 
 TEL 053)355-7731

 

안구보호에 유용한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주니어용 보안경 GATEWAY를 출시했다. GWS-02 블루 모델은 밴드형으로 농구나 축구 등 격렬한 운동에 적합한 보안경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충격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TEL 02)774-7684

 

패션용어

거싯 (gusset)
슬릿 포켓이나 장갑 등을 보강하기 위해 붙이는 삼각형의 덧붙인 옷감을 말한다.

거즈 룩
(gauze look)
소위 누더기 룩의 별칭이다. 마치 거즈를 휘감은 듯한 룩스에서 이와 같이 부르게 됐다. 거즈와 같은 천을 휘감거나 터번풍으로 배합하기도 하고 투명한 옷감의 효과를 살려서 겹옷 룩을 연출하는 등 여러 가지 테크닉이 있다.

건 패치
(gun patch)
어깨에서 가슴까지 붙여진 천을 말한다. 이를테면 헌팅 재킷이나 슈팅 재킷에서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종종 컨트리풍 재킷의 악센트로 쓰인다. 원래는 총을 어깨에 매는데서 붙여졌던 디자인이다. 엘보 패치와 같이 가죽으로 된 것이 많고 건 플랩이란 별칭도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