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 끄는 큐트한 안구림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Autre 뿔테다. 큐트한 둥근 원형 안구림과 심플한 컬러가 시선을 끄는 모델이다. 프런트 림과 템플 연결고리가 자연스럽게 연결, 조화미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TEL 02)757-4005

콤비 프레임의 진수 SISLEY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가 콤비 프레임 SISLEY 도수테를 출시했다. 지적인 느낌의 도시적인 프레임이다. 사각 메탈안구가 시선을 끈다. 전형적인 믹스매치 프레임이다.
TEL 02)753-6934

로이드지만 가벼운 SUPER+VISOR
(주)플럭서스가 감성미를 자극시키는 SUPER+VISOR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엘로우와 브라운 컬러를 이용한 뿔테 제품이다. 로이드 소재지만, 경량감을 자랑한다. 트렌디함을 잘 살리고 있으며, 프런트 징장식이 시선을 끈다.
TEL 02)363-7182

렌즈보다 화려한 템플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고급 보석무테 EYELUX다. 심플하게 컷팅한 렌즈와 화려함을 잘 살린 템플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정교한 큐빅 장식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선사한다.
TEL 02)772-9654

컬러 플레이의 진수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DUKE 하금테를 선보였다. 프레임 질감이 차별화된 이번 제품은 컬러 플레이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다. 얼룩 문양으로 프레임을 제조했으며, 남녀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TEL 02)3427-5797

탈부착 가능한 코패드  Dolmolu no. 2306
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에서 내면에 스토리가 있는 카툰패턴이 돋보이는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브라운에 반무광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이 전해진다. 탈부착이 가능한 코패드로 피팅이 용이하다.
TEL 02)2040-6679

일본 도수테 결정체 Rimrock
디엠무역에서 선보이는 Rimrock 아이웨어다. 착용시 안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코패드 역시 브릿지와 평행으로 연결돼 있어 착용감이 좋다. 광학적 배려가 뛰어나 일본 도수테 제품의 결정체로 평가할 만하다.
TEL 02)2653-1500

도수 클립형 스포츠글라스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도수 클립형 스포츠글라스 GATEWAY를 출시했다. 화사한 프레임 컬러, 유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로 구성된 제품으로 내충격성이 강한 제품이다. 
02)774-7684


아하! 안경상식

패션용어
아닐린 레더
(aniline leather)
아닐린 염료를 스며들게해 표면의 요철 무늬를 뚜렷하게 한 피혁이다.

아도니스 위그
(adonis wig)
18세기 전기 유럽에서 유행했던 길고 덥수룩한 털의 가발을 일컫는다. 흰색이 일반적이지만 회색도 있으며 단순히 아도니스라고도 한다. 아도니스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여신 아프로디테가 사랑한 미소년의 이름이다.

재스퍼 체크
(jasper check)
다채로운 색실, 또는 같은 색으로 농담(濃淡)이 있는 직사를 사용해 격자를 구성하는 짜기무늬를 말한다. 재스퍼는 벽옥(碧玉)이란 뜻이다. 주로 커튼, 의자커버 등에 사용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