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렌즈 디자인 ‘난시용 에어옵틱스’

한국시바비젼(대표 온종석)이 지난달 혁신적인 렌즈 디자인의 ‘난시용 에어옵틱스’를 출시했다. ‘난시용 에어옵틱스’는 프리시젼 발란스 8 | 4 디자인과 3중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선명한 시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국인 눈동자에 적합한 ‘클라렌 아이리스’

(주)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원데이 서클렌즈 ‘클라렌 아이리스’를 출시했다. 재즈블랙과 소울브라운의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클라렌 아이리스는 한국인의 눈동자에 가장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 더욱 매력적인 눈빛을 선사한다.

 

S-70 대나무·매화 안경케이스

안경, 콘택트렌즈 케이스 제조 전문 유통업체 성광옵틱(대표 김응철)이 S-70 대나무와 매화 디자인의 안경 케이스를 출시했다. 대나무, 매화 꽃 문양이 포인트로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한 제품이다. 성광옵틱은 해마다 변화하는 안경사들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를 이용한 케이스, C/L 케이스 등 부대 용품을 개발하고 있다.  TEL 053)322-2152

 

RGP전용 멀티솔루션 ‘QUEEN'S Plurisol R’

(주)해피비전(대표 박정수)이 획기적인 RGP전용 멀티솔루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2년간의 준비 끝에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 ‘QUEEN’S Plurisol R(퀸즈 플루리졸 알)’은 디자인과 가격, 품질의 3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다. 화장품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250ml와 휴대용 60ml 2종을 선보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TEL 051)383-5600

 

위클리 팩렌즈 ‘샤론(SHARON)’

뉴바이오(대표 김숙희)가 위클리 팩렌즈 ‘샤론(SHARON)’을 출시했다. 근시용렌즈인 Blue Tint, 단색 서클렌즈 Navy Blue와 Brown, 투톤 컬러렌즈 Gray2, Brown2, Pink2로 6종이며,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자동차 모양 안경케이스 ‘마이카 컬러시리즈’

(주)에이스옵틱의 ‘J26 마이카 컬러시리즈’ 안경케이스다. 투톤 컬러를 이용한 자동차 모양의 케이스로 블랙과 실버 컬러 조합이 세련된 제품이다. 레드와 그린 컬러 조합의 마이카 시리즈도 함께 선보여 학생이나 남성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TEL 053)585-5666

 

토릭으로 주문 가능한 ‘ULTRA’렌즈

뉴바이오의 프리미엄 팩렌즈 ‘ULTRA’ 시리즈는 산소투과율이 기존 시중 렌즈의 2배 이상에 달한다. 근시렌즈인 ‘울트라뷰’, 서클렌즈인 ‘울트라 다크 브라운’과 그레이, 브라운, 핑크 컬러의 ‘울트라 2톤’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토릭으로도 주문 가능하다. 각 제품 팩에는 항균케이스가 내장 되어있다.

 

에이스옵틱 ‘투톤 스마일 양 케이스’

(주)에이스옵틱(대표 박성욱)이 출시한 ‘J25 스마일 양 케이스’ 투톤 시리즈다. 화이트, 옐로우, 핑크, 블루 색상을 이용한 투톤 컬러 안경케이스로 전 연령층의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할 모델이다.
TEL 053)585-5666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