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톡톡튀는 신제품, 안경왕국을 점령하라~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것이 아이웨어 업계의 속성이다. 디자인과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매년 쏟아져 나온다. 국내 안경기업들이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제품들은 안경사들의 가장 큰 관심사이며 눈을 즐겁게 한다. DIOPS의 현장에서 한 가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안경기업들이 내놓은 신제품을 보는 재미다. 본지 편집부가 엄선한, 국내 및 해외에서 각광받는 2012 최신 트렌드 & 신제품을 지상 전시한다.

 

[ 성 광 옵 틱 ] 사각전사 & 소네트 전사 클리너

 

ㅣ부스넘버 E-25

2012년 (주)성광옵틱(대표 김응철)에서 사각형을 이용해 디자인 한 사각 전사 클리너와 섹이스피어의 소네트 구절을 활용해 디자인한 소네트 전사 클리너 제품을 DIOPS 현장에서 안경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피치나광학] 자동동공검안 추적기 'REX R'

 

ㅣ부스넘버 G-25

피치나광학(대표 민문식)이 다양한 기존 제품과 신규라인업(REX Series) 중 REX R을 전시한다. 국내 최초로 자동동공추적 기능과 기존의 틀을 깨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이 잘 조화를 이룬 REX R을 안경사들에게 선보인다.

 

 

 

[뷰아이텍] 증강현실 실현 ‘애니패드’

 

ㅣ부스넘버 F-45

뷰아이텍(대표 권혁제)이 애니패드를 선보인다. 태블릿 PC를 이용해 2D와 3D로 변색렌즈, 편광렌즈, 누진다초점렌즈 등을 착용한 것처럼 보여주는 첨단 기기다. 소비자들에게 렌즈 가공을 하지 않아도 렌즈 특성을 쉽게 이해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선아옵티칼] MICHIKO LONDON 아이웨어

 

MICHIKO LONDON 아이웨어를 전개하고 있는 선아옵티컬(대표 문장수)은 20년 이상 수출 및 내수시장에서 고품질의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생산, 판매해 온 정통 제조유통 업체다.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와 스포티함을 멋스럽게 조화시킨 고감각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디엠무역] 프랑스 고급 아이웨어 ‘OGA’

 

ㅣ부스넘버 L-23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에서 유럽 정통 아이웨어 OGA를 안경사들에게 선보인다. OGA 아이웨어는 고급 아이웨어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프랑스 주라(Jura) 지방에 자리잡은 130년 전통의 모렐 본사와 공장에서 제품 기획과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생산되는 제품이다. 지난 이탈리아 MIDO 쇼에서 선보인 모델 위주로 안경사들에게 소개한다.

 

[미미상사] 픽셀 안경 MIMI 선글라스

 

ㅣ부스넘버 I-27

유머러스한 픽셀 안경으로 국내 안경시장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미미상사(대표 김용언). 픽셀 안경 MIMI 선글라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현재 가수, 연기자, 영화배우들의 ‘잇 아이템’이 되고 있는 MIMI 선글라스를 만나보자.

 

[다림광학] 업그레이드된 프로디자인:덴마크

 

ㅣ부스넘버 M-32

다림광학(나수대)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디자인:덴마크 AXIOM’시리즈로 안경사를 만난다. 덴마크 디자인의 실용주의를 근간으로 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컬렉션이다.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모델로 완성도 높은 최고급 제품이다.

 

 

 

 

[모리스레포츠]‘젊은 디자인 FEEL MORYS’

 

ㅣ부스넘버 G-21

모리스레포츠(대표 기노성) 부스에서는 저시력자를 위한 도수겸용 스포츠글라스와 다양한 최신형 스포츠 글라스를 관람할 수 있다. 착용감이 편안한 도수겸용 스포츠글라스가 참관객들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디자인 감각을 보여주는 스포츠글라스를 접할 수 있다.

 

 

 

 

 

[JOC] 고성능 편광렌즈 사용한 iZONE NEW YORK

 

ㅣ부스넘버 L-04

JOC(대표 이인숙)가 새롭게 런칭한 iZONE NEW YORK 스포츠글라스로 안경사를 만날 예정이다. iZONE NEW YORK 스포츠글라스 중 NEO SPORTS 라인은 iDrive 고성능 편광렌즈를 사용한다. 고도의 기술 노하우를 집대성해 만든 렌즈로 렌즈 표면에 발수 밀러코팅이 되어 있어 주위 환경에 의한 오염, 흠집으로부터 렌즈를 보호한다.

 

[세컨드라운드] 개성강한 SNRD 선글라스

 

ㅣ부스넘버 L-05

신생 기업인 세컨드라운드는 국내 스트릿 패션 시장의 발전에 주목하고 젊은이를 위한 아이웨어를 제작한다. 국내 기술력의 자존심으로 제작한 SNRD 선글라스. 세컨드라운드 부스에서는 활동적이고 개성이 강한 젊은층을 겨냥한 패션 선글라스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