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한  Paul Hueman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Paul Hueman 선글라스 컬렉션. 보잉형 안구에 프레임을 호피 컬러로 디자인했다. 템플은 금빛 메탈로 포인트를 줬다. 패셔너블하면서 트렌디한 컬렉션이다.
TEL 02)757-4005

 

지적인 마담용 도수테  Guy Laroche
라인웍스(대표 한승욱)에서 전개하는 ‘Guy Laroche’ 도수테. 엘레강스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프런트와 템플 컬러를 달리해 고급스러움을 연출한다. 템플 패턴이 화려하고 럭셔리하다.
TEL 02)775-7907

 

 

라인을 강조한  VIGOSS
아이컴패니에서 출시한 VIGOSS 선글라스 컬렉션. 라인을 강조한 모델로 믹스매치 선글라스다. 블랙과 실버 느낌의 컬러감이 넘치는 보잉형 선글라스다. 브릿지와 템플이 오픈형으로 디자인적 우위를 보여준다.
TEL 02)2614-5111

 

 

KUBE 선글라스  LEPUS
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쿠베 선글라스 LEPUS를 선보인다. 프레임은 선글라스 최고의 소재인 TR90을 사용했다.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에 강한 칼자이스 렌즈를 채택하여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세련되고 스포티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킨다.  TEL 02)535-6346

 

뛰어난 착용감 보여주는  Prodesign Denmark
다림광학(대표 나수대)의 대표 브랜드 Prodesign Denmark AXIOM 시리즈 컬렉션이다. 프로디자인의 기술력을 한 번에 보여주는 제품이다. 힌지 파트에 S공법을 사용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시켰다.
TEL 02)2226-1033

 

럭셔리의 정점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보석무테 EYELUX.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한 제품이다. 세심한 컷팅과 렌즈 컬러가 럭셔리하다. 렌즈와 템플 힌지를 브라운 계통의 컬러로 통일시킨 것이 특징이다.
TEL 02)772-9654

 

 

블랙과 옐로우의 절묘한 조화  Rino Rubini
케리어 안경(대표 이명순)에서 2012 어린이 전용 고급 선글라스 ‘Rino Rubini’를 선보였다. 블랙과 옐로우 컬러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할 제품으로 성인용 선글라스와 견줄만 하다.   TEL 02)774-2959

 

 

안구보호에 유용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패셔너블한 스포츠 보안경 GATEWAY를 선보인다. 축구, 농구, 스쿼시 등 스포츠 활동시 안구보호에 유용한 제품이다. 안경 착용자는 렌즈를 도수 렌즈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TEL 02)774-7684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