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라운드 이현수 대표

2012 DIOPS 현장에서 개성 강한 패션 선글라스로 안경업계의 주목을 받은 SECOND ROUND(세컨드 라운드).

세컨드 라운드는 현재 스트릿 패션 의류와 아이템, 선글라스를 생산하는 도메스틱 브랜드다.

세컨드라운드는 국내 스트릿 패션 시장의 발전에 주목, 젊은이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그들이 선호할만한 의류 및 아이템을 기획 제작하고 있다.

패션기업 세컨드 라운드를 경영하는 이현수 대표가 올 여름 국내 스트릿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세컨드라운드의 주력 브랜드는 SNRD 선글라스다. 활동적이고 개성이 강한 젊은층을 겨냥한 패션 선글라스다. 현재 모든 제작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다. 100% 뛰어난 국산 기술력으로 제조하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 각광받는 제품을 생산 수출하는 국내 기술력으로 제조되고 있다. 가볍고 유연성이 좋은 TR소재의 사용과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착용감이 아주 뛰어나다. 장시간 착용해도 코, 귀가 피곤하지 않아 안착감이 좋다.

세컨드 라운드 이현수 대표는 “젊은이들의 자유분방함과 활동성을 필두로 개성 표현을 극대화 하는데 방점을 찍었다”며 “남과는 다른 차별성을 두고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 시키는 브랜드가 세컨드라운드”라고 말했다.

세컨드 라운드는 SR-5001 SERIES를 시작으로 활발한 프로모션과 국내의 다양한 장르 문화에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있다. 현재 차기작인 SR-7001 SERIES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