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란한 템플 디자인  Paul Hueman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Paul Hueman 도수테 컬렉션. 짙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이용했다. 메탈 느낌의 로고 플레이가 돋보인 제품이다. 현란한 템플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TEL 02)757-4005

 

NIKE EYEWEAR SHOW-X2
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나이키 Show-X2 스포츠글라스. 안정성, 편안함,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조절 가능한 다리, 모든 각도에서 정확한 시각정보를 제공해주는 나이키 맥스 렌즈 기술을 특징이다. 자외선의 양에따라 렌즈의 농도가 바뀌는 혁신적인 변색렌즈를 장착돼 기능성을 더했다. 교체 가능한 일반렌즈가 포함돼 있다.  
TEL 02)535-6346

현란한 프런트 패턴  iZONE NEW YORK
JOC(대표 이인숙)가 선보이고 있는 iZONE NEW YORK 스포츠글라스 신제품. 운전 할 때 제격인 제품으로 패션성까지 가미한 모델이다. 현란한 프런트 패턴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자극한다.
TEL 02)2668-4766

 

이중사출 프레임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DUKE 이중사출 프레임을 선보였다. 프레임 내외부 컬러를 달리해 화려한 컬러 플레이의 진수를 보여준다. 프런트와 템플에 레드 컬러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TEL 02)3427-5797

 

포인트 힌지  VIGOSS
포인트 준 힌지 VIGOSS아이컴패니에서 출시한 VIGOSS 선글라스 컬렉션. 전형적인 오버사이즈 컬렉션으로 힌지에 포인트를 준 것이 눈에 띈다. 오픈된 안구림과 프런트 컬러, 템플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TEL 02)2614-5111

 

큐빅으로 화려한  ELCCI
화려한 마담용 도수테 ELCCI엘씨코리아(대표 김재훈)가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ELCCI 도수테 컬렉션. 반무테 제품으로 화려한 마담용 도수테다. 힌지에 여러개 큐빅을 이용해 화려함을 뽐내고 있다. 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TEL 02)755-0345

 

은은한 그린 컬러 모델  kkeullie
LC옵티칼(대표 이필상)이 그린 계열의 컬러 울템 프레임 kkeullie를 출시했다. 초경량감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부드러운 안구림이 지적인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남녀 모두에게 어필할 모델이다. 
TEL 053)353-2456

 

저시력자를 위한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새롭게 선보인 스포츠글라스 모델. 실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프런트가 인상적이다. 편광렌즈를 사용했으며, 도수클립을 적용해 저시력자들도 즐겨 착용할 수 있다.
TEL 02)774-7684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