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 디자인이 돋보이는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Autre 선글라스 컬렉션. 템플의 화려한 컬러와 패턴감각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오버사이즈 안구림, 렌즈 컬러가 패셔너블하면서 트렌디한 컬렉션이다.

TEL 02)757-4005

 

 

KUBE 선글라스 ARIS

로디프(대표 현도명)가 유통하는 쿠베 선글라스 ARIS는 피팅 조절 가능한 코패드와 두상을 편안하게 감싸는 탄력적인 템플이 흘러내림을 방지한다. 후두부의 눌림을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TEL 02)535-6346

 

 

볼륨감 넘치는 컬렉션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신제품 Folli Follie 선글라스 컬렉션. 볼륨감 넘치는 템플과 안구 쉐입이 눈길을 끈다. 도형과 컬러를 이용한 템플 디자인이 이색적이다.

TEL 053)355-7731

 

 

 

부드러운 이미지 연출 St. Scott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의 대표 브랜드 St. Scott 울템 아이웨어. 울템 소재로 제작된 모델이다. 큐트한 안구림이 돋보이며, 이미지를 부드럽게 연출해 준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컬렉션이다.

TEL 02)754-3368

 

 

상큼한 그린컬러 kkeullie

LC옵티칼(대표 이필상)이 화려한 컬러의 울템 프레임 kkeullie를 출시했다. 초경량감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부드러운 안구림, 상큼한 그린 컬러가 지적인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TEL 053)353-2456

 

 

장인의 손길 RimRock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RimRock 아이웨어. 일본산 아이웨어로 큐트한 안구림과 안정적인 코패드가 멋지게 연출됐다. 심플한 실테 프레임 대명사로 안경시장에서 반응이 좋다.

TEL 02)2653-1500

 

공기유입 최소화 iZONE NEW York

JOC(대표 이인숙)가 선보이는 iZONE NEW YORK 스포츠글라스 신제품. AIR SPORT 프레임은TR90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프런트 프레임은 공기 유입을 최소화 시킨 형태로 디자인했다. 렌즈가 원 포인트로 고정돼 있어 프레임의 신축에 의한 왜곡 현상이 없다. TEL 02)2668-4766

 

 

격한 운동에 제격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새롭게 선보인 스포츠 보안경 신모델이다. 농구 등 야외 스포츠 활동시즌에 적격인 제품이다. 프레임은 플라스틱 소재로 가볍고, 코받침과 프레임 사이드 부분을 실리콘으로 처리해 착용감이 좋다. TEL 02)774-7684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