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동적인 레포츠와 함께 여름을 준비하자

건강도 챙겨주고 패션 리더도 만들어 주는 스포츠글라스가 한자리에 모였다. 올 여름에도 여지없이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스포츠글라스 대세가 예상된다. 벌써부터 고품격 디자인을 자랑하는 컬렉션들이 쏟아지고 있다. 건강도 챙기고 패션을 완성해 주는 스포츠글라스를 만나보자.

 

iZONE NEW YORK 반사광 방지, 시원한 시야 제공

스포츠글라스 전문 수입유통업체 JOC가 전개하는 iZONE NEW YORK 스포츠글라스 중 NEO SPORTS 라인은 IVE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한 iDrive 고성능 편광렌즈를 사용한다.

iDrive 고성능 편광렌즈는 고도의 기술 노하우를 집대성해 만든 렌즈다. 렌즈 표면에 발수 밀러코팅이 되어 있어 주위 환경에 의한 오염, 흠집으로부터 렌즈를 보호한다.

또 고성능 편광필터가 렌즈 내부에 사용돼 있어 도로나 자동차 차체, 창문에 반사돼 번쩍임을 방지한다. 여기에 렌즈 안쪽에 AR밀러 코팅을 해서 렌즈 안쪽에서 반사광을 방지해 투과율이 3~5% 정도 상승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한다. iDrive 고성능 편광렌즈는 코파 컬러렌즈를 사용하고 있다. 코파 컬러는 사람의 눈에 부담이 되는 청색계의 가시광선을 더 많이 차단하고, 한층 투과율이 높은 렌즈로 콘트라스트 기능이 높아 뛰어난 시야를 확보한다.

문의 : JOC 02)2668-4766

 

VUARNET 타의추종 불허하는 명품렌즈 채택

프랑스의 스키 역사를 이끌어 온 그는 VUARNET이라는 아이웨어 브랜드에 이름을 남기며 전설이 됐다. 프랑스 알랭미끌리가 VUARNET을 인수하면서 전세계 시장에 유통하고 있다. 대일인터디자인을 통해 50년 전통의 하이엔드 VUARNET 선글라스가 국내에 전시된다. 올해 VUARNET 선글라스는 하이엔드급 렌즈를 결합해 사용한다.

VUARNET에 사용된 렌즈는 미네랄 렌즈로 선명한 시야, 100% UV 차단, 98% 적외선을 여과시킨다. 오래 지속되는 태양광 보호, 스크래치와 충격에 대한 내구성, 편한 세척 등을 자랑했다. 특히 모든 렌즈에 열처리 가공을 했으며, 내부 눈부심 방지 처리를 한 점이 돋인다.

문의 : 대일인터디자인 02)3443-2914

 

‘adidas A185-6052’ 금빛 메달을 향해~

스피드, 승리를 부르는 공식 Adidas Eyewear는 2012년 런던 올림픽을 겨냥한 신제품 AdiZero Tempo를 출시했다. AdiZero Tempo 모델은 운동 선수들에게 지금껏 느낄 수 없었던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경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상급의 필터를 장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향해 달리는 각 국의 일류 육상 선수들에게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선수들은 Adidas Eyewear의 고유 기술인 Flex Zones™와 Traction Grip™이 내재된 프레임을 통해 더 나은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RX 솔루션을 통해 도수를 넣는 것도 가능하다. 2012 Adidas 의류 상품들과 매치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색상의 제품들이 출시돼 있다.

문의 : 아디다스아이웨어 코리아 주식회사 02)6330-8080

 

NIKE 슈퍼스타가 찾는 글로벌 브랜드

EYEWEAR SHOW-X2

나이키 Show-X2는 안정성, 편안함,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교체가능한 2개의 렌즈, 조절가능한 다리, 모든 각도에서 정확한 시각정보를 제공해주는 나이키 맥스 렌즈 기술의 특징이다. 겨울 스포츠는 물론 야구, 골프, 테니스, 싸이클 등 모든 아웃도어 스포츠에 실용적이며, 안정성과 김서림을 줄여주는 조절가능한 통기성 코패드와 두상을 편안하게 감싸는 템플은 운동선수들과 아웃도어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인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어줄 것이다.

NIKE EYEWEAR, HYPERION

HYPERION은 가벼운 8커브 프레임 디자인과 교체가능한 백마운트 구조로 시각적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나이키 맥스 옵틱, 김서림을 줄여주는 조절가능한 코패드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문의 : (주)로디프 02)535-6346

 

‘Deeps’ 용병 투수 고든이 선택한 스포츠글라스

스포츠글라스는 기능 및 착용감이 매우 중요하므로 프레임으로 소비자의 얼굴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디자인만을 고려할 경우 착용감, 밀착성 등이 떨어져 방풍 및 이물질로부터 보호되는 기능이 떨어져 본래의 목적을 상실하게 된다.

하지만, 딥스 스포츠글라스는 동양인의 얼굴형에 가장 적합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걸로 정평이 나있다. 안경원에서 조제 가공이 가능한 딥스 스포츠글라스는 프레임과 렌즈 중요성이 특히 부각되는 제품이다. 최근 딥스 스포츠글라스는 울템 프리미어 2 신모델을 국내 안경시장에 출시했다. 반무테 패션 스포츠그라스로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변색 기능은 물론 우수한 프랑스 크리스찬달로즈 회사의 청색광 차단렌즈를 장착했다. 한국산으로 패션과 스포츠의 기능을 완벽하게 설게한 제품이다.

문의 : 태성인터내셔널(딥스스포츠) 053)355-5261

 

GATEWAY 다목적 전천후 스포츠글라스

이탈리아 라이센스 브랜드인 ‘GATEWAY'는 다양한 모델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스포츠글라스다. ‘GATEWAY' 스포츠글라스는 기존 선글라스 영역을 대신할 골프, 등산, 바이크, 인라인, 낚시, 기타 모든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모델마다 고기능과 고품질을 유지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시장에 유통중인 ‘GATEWAY' 스포츠글라스는 200여종의 다양한 모델 및 컬러로 소비자의 요구에 만족시키고 있다. 소재는 쉽게 파손되지 않는 폴리카보네이트, 가볍고 탄성이 강한 TR-90 등을 이용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GATEWAY' 스포츠글라스는 저시력자를 위한 클립형 도수 프레임 장착 모델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최근에는 무클립형으로 프레임에 직접 렌즈를 장착하는 PC가공 기능을 적용해 더욱 컴팩트한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 게이트웨이 02)774-7684

 

백호 안경·선글라스·스포츠글라스 장점 집약

안경과 선글라스, 스포츠글라스 장점만 집약한 백호는 각 부분의 모듈화로 부품 구입, 유지, 보수비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프레임, 템플, 안면쿠션, 헤드밴드, 코걸이 등 안경의 모든 부품의 모듈화로 손실, 망실, 파손시 개별 부품만 교체가 가능하다. 백호는 병사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맞춤형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리의 5단 각도 조절 기능과 템플팁의 실리콘은 땀과 수분, 온도차가 심한 여름 겨울 등 극한의 야전상황에서 안면 밀착성과 최적의 착용감을 실현한다. 자유로운 조절이 가능한 다우코닝사의 실리콘 코걸이는 귀높이, 코의 높낮이와 얼굴의 형태에 관계없이 맞춤양복과 같은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영내 생활 및 외출, 외박 시 에도 사용할 수 있는 외관미를 갖추고 있다. 유체역학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세련된 외관미로 일상생활, 외출, 외박, 휴가 시 안경 및 선글라스로 멋스러운 착용이 가능하다.

문의 : (주)파란인터내셔널 02)407-710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