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리더 아이템 하금테 Paul Hueman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Paul Hueman 도수테 컬렉션. 패션리더 필수 아이템인 하금테다. P로고 플레이가 시선을 끌며, 착용시 지적인 느낌을 발산하는 믹스매치 도수테다.

TEL 02)757-4005

 

스타일리시한 PORSCHE DESIGN

로덴코리아(대표 강무섭)가 최근 선보인 PORSCHE DESIGN 선글라스 컬렉션. 스타일리쉬한 스포츠선글라스 컨셉을 지향한 모델이다. 바람 모양을 살린 템플이 인상적이다. 투 브릿지의 남성미를 살린 디자인이다. 소프트 러버 (부드러운 고무소재)의 다리부분은 얼굴에서 선글라스가 미끌어지는 현상을 최소화 했다.

TEL 02)778-8118

 

다양한 스타일링 KARL LAGERFELD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에서 전개하는 칼라거펠드 컬렉션. 유니크하고 깔끔한 투 브릿지 스퀘어형 뿔테 보잉 선글라스다. 솔텍스 느낌의 2단 프런트 디자인이 유니크하며, 스타일시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오피스룩, 밀리터리 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TEL 1599-3016

 

렌즈 커팅이 예술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보석무테 EYELUX. 화려한 마담용 보석 무테 컬렉션이다. 세심한 컷팅과 렌즈 컬러가 럭셔리하다. 렌즈와 템플, 힌지 등 디테일한 세공 작업이 돋보인다.

TEL 02)772-9654

 

믹스매치 콤비 컬렉션 SUPER+VISOR

(주)플럭서스가 믹스매치 디자인의 절정을 보여주는 SUPER+VISOR 도수테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라운드 쉐입이 인상적인 모델이다. 은은한 프런트 컬러와 메탈 템플이 조화를 잘 이룬다.

TEL 02)363-7182

 

골드 컬러 템플 kkeullie

LC옵티칼(대표 이필상)이 100% 울템 아이웨어 kkeullie를 출시했다. 초경량감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부드러운 사각 안구림이 지적인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남녀 모두에게 호감을 주는 제품이다.

TEL 053)353-2456

 

단조로운 컬러 탈피 J.F Rey

(주)케이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J.F Rey의 새로운 컬렉션이다. 뿔테의 단조로운 컬러에서 탈피했다. 프런트와 템플 컬러 조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시티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TEL 070)7018-9324

 

장인정신 녹아든 RimRock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RimRock 아이웨어. 일본산 아이웨어로 큐트한 안구림과 안정적인 코패드가 멋지게 연출됐다. 장인정신이 녹아난 하이 퀄리티 모델이다.

TEL 02)2653-150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