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시야제공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안경원 수익 개선에 한 몫

최근 한국호야렌즈(대표 김화중)가 안경원 수익 향상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인 HOYALUX FD Clear와 HOYALUX Summit Premium Trueform, REMARK Clever가 안경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프리미엄 안경렌즈 시장 확대에 힘쓰고 있는 한국호야렌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더욱 폭넓은 누진다초점렌즈 라인업을 갖췄으며 전국 규모의 신제품 세미나를 펼치는 등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과 가치를 선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한국호야렌즈의 2012년 하반기 첫 신제품인 HOYALUX FD Clear, HOYALUX Summit Premium Trueform, REMARK Clever는 현재 더욱 진보된 기술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다.

더욱 넓어진 원용시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추천되는 HOYALUX FD Clear는 원용시야 확대에 중점을 둔 설계가 특징이다.

양면복합 누진설계를 바탕으로 기존 HOYALUX FD의 장점인 중간·근용부의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하면서 한층 넓어진 원용부 시야를 제공한다.

또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현대인에게 이상적으로 추천되며 넓고 명료한 시야를 선호하는 한국인의 시각적 니즈를 폭넓게 반영한 최신 설계를 접목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을 통한 안경원의 높은 수익성 보장 역시 HOYALUX FD Clear의 장점 중 하나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나라 누진렌즈 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하드타입의 누진렌즈 제품군에서의 스텝업 판매 시 매우 적합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정상을 향한 또 다른 진보’를 슬로건으로 출시된 HOYALUX Summit Premium Trueform은 최적화 수차제어 기술에 의해 모든 도수에서 보다 자연스럽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더불어 누진렌즈 주문 중 난시가 차지하는 비율이 약 75%인 만큼 HOYALUX Summit Premium Trueform은 리스팅 법칙을 고려해 렌즈 주변부로 갈수록 안구의 축과 렌즈의 축이 달라져 발생하는 수차를 제어한다.

이에 따라 기존 누진렌즈 착용으로 피로감을 호소하거나 근방시 회선이 불편한 고객 및 선명한 시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한국호야렌즈는 HOYALUX Summit Premium Trueform 출시로 호야럭스 시리즈의 완벽한 라인업를 구축, 모든 노안 고객에게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OYALUX Summit Premium Trueform의 설계적 특징으로는 △양면복합 누진설계의 프로토타입에서 선택한 최적 기본 설계 △멀티평가 기술에 의한 성능 검증 △도수별 최적 베이스커브 선택 △Apreture Inset 설계 △원용고수 계열별 전용 설계 채택 등이 꼽힌다.

한국호야렌즈는 현대인의 다양한 시각적 욕구에 가장 이상적인 제품으로 REMARK를 내세운다.

특히 REMARK를 보다 세분화해 새롭게 출시한 REMARK Clever는 착용자의 다양한 시각적 욕구를 반영한 첨단 기능성렌즈로 현대인의 피곤한 눈을 위해 개발됐다.

가입도 +0.70D의 REMARK Clever는 도수변화에 따른 적응 문제를 개선함과 동시에 기능영역을 강화해 보다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한다.

현재 REMARK Clever는 광학적 성능과 빠른 적응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되고 있으며 기능성렌즈의 업그레이드 전환을 고려하는 고객에게도 적극 권유할 만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