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대상 각종 프로모션 릴레이 진행

최근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치기 쉬운 요즘, 안경렌즈업계가 안경사를 위한 시원한 여름 이벤트를 연이어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거래 안경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각 안경렌즈 기업들의 프로모션은 안경시장 활성화 함께 안경원 매출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안경렌즈업계의 안경사 대상 프로모션은 안경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인지도 향상과 함께 여름철 안경원 매출이 증가하는 성수기 시즌을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안경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이에 여러 관련기업들은 해외 공장견학 및 테마여행과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케미그라스는 지난달 가진 안경사 중국 공장견학에 이어 또 다시 ‘케미렌즈 중국 공장견학 및 테마여행’ 시즌2를 실시할 계획이다.

MAGIC FORM렌즈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안경사들의 견문을 보다 넓히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중국 공장견학 이벤트 제품은 MF-CB, MF-CP, MF-CF, MF-CS, MF-CK 등 MAGIC FORM 전 품목으로 오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주문한 제품이 해당된다. 응모는 10월 5일까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케미그라스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를 통해 이뤄지며 렌즈봉투 뒷면의 제조일자와 제조번호, 거래선 및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케미그라스는 응모실적 상위 15명과 무작위 추첨을 통한 15명 등 총 30명을 추첨하며 오는 10월 10일경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중국 공장견학 이벤트에 당첨된 안경사들은 오는 11월 13일,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견학을 다녀올 예정이다.

데코비젼 역시 안경사를 위한 여름 맞이 ‘Cool Summer Event’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데코비젼의 이벤트는 상품권 증정 행사로 니덱렌즈를 애용하는 파트너숍 안경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데코비젼은 ‘Cool Summer Event’에 따라 니덱 누진렌즈를 한 번에 2조를 주문하거나 개인맞춤형렌즈 또는 트랜지션 품목을 주문할 때 1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기능성렌즈 OFFICE LITE와 중굴절 변색여벌렌즈 트랜스폼을 주문할 경우 5000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데코비젼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안경사님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적극적인 제품 홍보와 공급에 주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미스위스광학 또한 지난 6월부터 C3안경렌즈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안경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행사를 이어나갈 예정인 한미스위스는 C3 와이드 시그마 PG 및 C3갤럭시, C3갤럭시5 등 C3누진렌즈 주문 안경사에게 상품권을 제공한다.

토카이렌즈의 경우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에 걸쳐 ‘창립 5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토카이렌즈 파트너숍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토카이렌즈와 함께 성장해온 안경원 및 안경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토카이렌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어떠한 안경원이든 참여만 한다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창립이후 최대의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카이렌즈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토카이렌즈는 5주년 감사 프로모션과 함께 모든 안경원에 혜택을 추가로 드릴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