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전용 안경착용 시뮬레이션 앱 제공

(주)루네티코리아(대표 김소운)가 소아용 모듈라프레임 버즈(BUZ) 브랜드의 제3세대 제품인 ‘버즈스마트(BUZ_smart)’를 출시했다.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서 거행된 SILMO 2012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런칭된 버즈스마트 제품은 2세대 제품인 BUZ 2.0을 여러 분야에서 혁신한 제품이다.

모델 제품 측면을 보면 10개의 모든 부품을 새롭게 설계해 부품간 연결성, 내구성 및 피팅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기존의 매트한 컬러감을 유광으로 변경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전체적인 컬러톤을 기존의 원색톤에서 중간색톤으로 개선해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학생과 같은 주니어층까지 수용할 수 있는 컬러감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사용성 측면에서는 맞춤 안경인 모듈라프레임의 특성상 다소 복잡했던 주문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기존에 3개의 원형안구를 변형하던 림(rim)가공방식을 9개의 별도림 방식으로 변경했다. 그 결과 주문방식이 컬러와 안구의 조합으로 단순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림으로는 구현이 불가능했던 다양한 안구의 제공이 가능해졌다. 또 안구사이즈의 대응범위도 더 커졌다.

버즈 스마트 제품은 패키징 측면에서 새로운 방식이 도입됐다. 안경업계에서는 보기 힘든 투명색상의 전용케이스가 별도로 개발됐다. 안경원에서는 디스플레이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소비자는 이를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착탈식 고리를 사용하는 새로운 개념의 케이스이다.

또한 국내안경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제품을 시뮬레이션하고 가상 착용할 수 있는 전용 앱(App)을 제공한다.

이는 안경사가 제품을 설명하거나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고르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애플의 AppStore와 안드로이드 Google Play 스토어에서 ‘BUZsmart’로 검색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주)루네티코리아 www.luneti.com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