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안경산업지원센터 센터장 손진영

우리나라 안경 전문언론지인 한국안경신문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그동안 세계 안경산업 현황과 신지식 전달, 업체의 동향과 현안파악 등 수많은 안경계 이슈 등을 정론직필해 온 임직원들에게도 심심한 감사와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한국안경산업은 세계 안경산업이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과 신소재 개발 등 업계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로 대 일본수출을 필두로 수출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으며, 이는 안경업계 종사자분들의 피나는 노력과 끈기가 결실을 맺어 우리나라 안경산업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우리나라 안경산업은 내수산업 뿐만 아니라 세계 안경시장이 매년 확장되는 것을 고려할 때 수출주도형 다국적 마케팅산업으로 전환을 하여야 하며 우리 안경업체도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자체의 경쟁력 강화와 연구활동을 통해 수출주도형산업으로서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 한국안경산업지원센터에서도 한국 안경 산업의 발전과 선진화를 위하여 기업지원, 연구개발 지원, 마케팅 지원 등 맞춤형 기업지원하고 안경인들과 함께 안경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리며, 한국안경산업의 전문언론 매체로서 더욱 더 번창과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