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뷰 -미러장식과 세틴 이용해 세련된 느낌 발산

이탈리아 드리고사에서 제조 유통하고 있는 명품 아이웨어인 LANVIN.

LANVIN 아이웨어는 LANVIN의 수석 디자이너인 알버 엘바즈(Alber Elbaz)의 디자인으로 레트로와 현대적인 특징을 믹스해 대조적인 느낌을 한번에 보여주는 독특한 아이웨어다. LANVIN에서 사용하고 있는 가방, 장신구와 같은 액세서리에서 영감을 받아 엔틱메탈, 가죽, 스톤, 크리스탈과 같은 고급소재를 다양하게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 부각시켰다.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성층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2013년에 선보여질 LANVIN 선글라스는 Mirror 장식과 세틴 골드를 활용해 이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빈티지한 페미닌, 현대적인 모던함을 재해석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미한 컬러와 여성스러운 프린트가 강조된 2013년 컬렉션. 템플 또는 In&Out에 다양한 컬러 매치와 Illustration으로 시선을 집중 시킨다. 또한 LANVIN 옷이나 액세서리들에서나 볼 수있는 디테일들이 선글라스에 그대로 보여지고 있다.

사진1의 컬렉션은 두꺼운 템플과 골드로 표현된 LANVIN의 로고 표기가 매력적으로 표현된 상품이다. 안구 또한 중장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된다. LANVIN만의 아이덴티티 및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부각시킨 아이템이다. 한편, LANVIN의 수석 디자이너인 알버 엘바즈(Alber Elbaz)가 부각이 되고 있다.
LANVIN의 천재 디자이너, ALBER ELBAZ는 전 세계가 열광하는 디자이너다.

그는 LANVIN의 수석 디자이너인 알버 엘바즈(Alber Elbaz)는 LANVIN을 유럽의 가장 HOT한 브랜드로단숨에 끌어 올리며 패션계의 신화를 새로이 쓰고 있다.

그가 패션계의 전설로 자리매김한 것은 LANVIN에서 그가 보여준 혁신적이면서도 현실적이며 단순하면서도 럭셔리한 디자인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프랑스 유명 패션 매거진 JOURNALDU TEX TILE의 선호도 조사 1위 브랜드 LANVIN과 LANVIN의 수석디자이너 알버 엘바즈는 프랑스 패션매거진 ‘저널드텍스타일’의 선호도 조사에서 6차례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바이어 1위 선정, 저널리스트 2위 선정을 차지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