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템플 디자인  Alain mikli
미끌리코리아(대표 이동락)에서 선보이는 Alain mikli 컬렉션. 과감하고 화려한 템플 컬러가 인상적이다. 안구림은 블랙으로 심플한 느낌을 준다.
TEL 02) 3443-2914

부드러운 바디 디자인  Porsche Design
로덴코리아(대표 강무섭)가 Porsche Design 도수테를 선보인다. 포르쉐 자동차의 주요 특징인 부드러운 바디 디자인을 템플부에 적용해 물 흐르는 듯 커브 커팅 기술을 활용한 포르쉐다운 하이엔드 제품군이다.
TEL 02) 778-8118

럭셔리한 렌즈·템플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보석무테 EYELUX 선글라스. 사각 렌즈, 템플과 렌즈 컬러를 매칭해 럭셔리한 마담용 보석 무테 선글라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TEL 02) 772-9654

클립온 선글라스  mega tycoon
타이쿤컴퍼니가 국산 인디 브랜드 아이웨어인 메가타이쿤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클립온 선글라스 대표 주자로 우드 느낌의 프레임이 인상적이다.
TEL 02) 6082-7001

패션 선글라스 정수  SNRD
세컨드라운드에서 SNRD 패션 선글라스가 출시됐다. 스트리트 패션 선글라스인 SNRD 컬렉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을 자랑한다.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TEL 070) 4126-6691

근육질 남성 프레임 바디  SPY
파란인터내셔날(대표 신호석)에서 수입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SPY 스포츠글라스 컬렉션. 근육질 남성미를 나타낸 듯한 각이 살아있는 모델이다. 렌즈컬러, 로고 플레이드가 화려한 제품이다.
TEL 02) 407-7100

여성용 뿔테  espoir
CHANN 통상(대표 안정근)에서 전개하는 espoir 뿔테. 바이올렛 컬러의 여성용 유광 뿔테 제품이다. 무난한 디자인의 젊은 여성층이 사용할만한 모델이다.
TEL 070) 8878-1006

패션 스포츠글라스  GIGA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레저 스포츠 활동에 꼭 필요한 스포츠글라스 GIGA를 출시했다. 컬러감을 강조한 패션 스포츠글라스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편광렌즈를 사용한 모델이다.
TEL 02) 774-7684

<아하! 안경상식>

눈 관련 상식

 어린이 눈 관리 요령
시력검사는 6개월에 한번 보통 시력이 발달하는 과정에서는 최소한 6개월에 한번씩 안과에서 정기 검진을 해야 한다. 그렇게 해야만 시력 이상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어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게 전문가의 설명이다.

고른 영양섭취가 중요
눈에 좋은 식생활법은 특별한 것이 없다고 해도 무방하다.
단 단백질과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에는 시력 발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편식하지 말고 육류와 야채, 과일을 골고루 충분히 섭취하는 게 좋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