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리더의 애장품  LANVIN
세원ITC(대표 이원재)에서 전개하고 있는 LANVIN 선글라스 컬렉션. 블랙 컬러와 템플 로고플레이가 고급스럽게 연출된 프레임이다. 패션 리더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
TEL 02) 3218-8330

패션 선글라스 기린아  RUDY
스포츠비젼(대표 유재호)에서 새롭게 출시한 RUDY 패션 선글라스다. 화려하고 과감한 프레임, 렌즈 컬러가 인상적인 모델이다. 스트릿 패션의 유행을 주도하고 있다.
TEL 02) 6216-3237

음각기법 실크모델  J.F REY
(주)케이네트웍스에서 출시한 J.F REY 컬렉션이다. 스테인레이스 재료로 매우 가볍다. 새로운 효과기법으로 실크반사, 수작업으로 이뤄진 채색과 문지르는 과정을 이용한 음각기법의 실크모델이다.
TEL 02) 2693-1005

아이돌이 선호하는  mikli by mikli
미끌리코리아(대표 이동락)에서 선보이는 mikli by mikli 컬렉션.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과감하고 화려한 템플 컬러가 인상적이다.
TEL 02) 3443-2914

그린과 화이트 완벽 매칭  SNRD
세컨드라운드에서 전개하고 있는 SNRD 패션 선글라스다. SNRD 패션 선글라스는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을 자랑한다. 그린과 화이트 컬러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TEL 070) 4126-6691

럭셔리 그 자체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보석무테 EYELUX 선글라스. 렌즈 컬러와 커팅 장식, 템플 디자인이 잘 어우러진 컬렉션이다. 화려한 마담용 보석 무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TEL 02) 772-9654

패션성 강조한  mega tycoon
타이쿤컴퍼니가 국산 인디 브랜드 아이웨어인 메가타이쿤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패션성을 강조한 선글라스로 프런트는 우드 느낌을 주고 있다. 형광색 템플 컬러가 인상적이다.
TEL 02) 6082-7001

저시력자를 위한  GIGA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레저 스포츠 활동에 꼭 필요한 스포츠글라스 GIGA를 출시했다. 저시력자를 위한 모델이다. 브라운 컬러 렌즈 1조 추가로 구성됐다.
TEL 02) 774-7684


잘 못된 눈 관련 상식

안경 또는 선글라스 테는 커야 좋다?
안경이나 도수가 있는 선글라스 테를 크게 하면 오히려 눈에 좋지 않을 수 있다. 안구의 중심과 안경렌즈의 중심이 일치해야지 안경테가 크면 안경알의 중심이 눈의 중심보다 바깥으로 쏠려 눈이 더 피로해 질 수 있다.
 
콘택트렌즈는 근시를 개선해 준다?
콘택트렌즈는 근시 교정효과가 있으므로 시간이 지나면 렌즈나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는 콘택트렌즈가 각막을 눌러서 일시적으로 근시가 줄어들기 때문이며 영구적인 치료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