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컬러 매칭  LANVIN
세원ITC(대표 이원재)에서 전개하고 있는 LANVIN 선글라스 컬렉션. 블랙 컬러로 이뤄진 프런트와 템플 로고플레이, 상아 느낌의 템플 컬러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다. 패션 리더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
TEL 02) 3218-8330

스트릿 패션 최강자  RUDY
스포츠비젼(대표 유재호)에서 새롭게 출시한 RUDY 패션 선글라스다. 편안한 착용감과 젊은 디자인의 프레임이 압권이다. 스트릿 패션의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선글라스 컬렉션.
TEL 02) 6216-3237

기능성 뿔테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새롭게 출시한 Autre 뿔테 신제품이다. 프레임 내외부를 블랙과 엘로우 컬러로 매칭시켰다.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는 모델.
TEL 02) 757-4005

디자인·기능 모두 만족  OAKLEY
훠리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OAKLEY ‘크로스링크(CROSSLINK)’ 모델. 모던한 룩과 편안한 핏의 장점을 지닌 제품이다. 비즈니스와 스포츠 등 다양한 라이프 씬에 최적화된 크로스오버 옵티컬 프레임이다.  
TEL 02) 2017-0800

친환경 소재 안경테  G830
아이풀광학(대표 이장국)에서 새롭게 출시한 G830 아이웨어. 친환경 소재 피자마에서 추출된 기름에서 만들어지는 제품이다. 환경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는 미래 지향적인 재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TEL 053) 561-6521

호피 컬러로 디자인  SPY
파란인터내셔날(대표 신호석)에서 수입해 선보이고 있는 SPY 선글라스 컬렉션. 프레임 전체 디자인 컬러를 호피로 제작했다. 렌즈컬러, 프레임 컬러, 템플 패턴, 로고 등 화려함을 감추지 않는다.                                 
TEL 02) 407-7100

럭셔리한 반무테  J.F REY
(주)케이네트웍스에서 출시한 J.F REY 컬렉션이다. 럭셔리한 컬러의 뿔테 반무테 모델. 힌지의 메탈 연결은 포인트. 지적이고 도회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TEL 02) 2693-1005

KUBE 선글라스  PERSE
(주)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출시한 쿠베 선글라스 PERSE. 모든 아웃도어 활동 및 등산시에 눈부심을 최소화하고 시야를 편안하게 해준다. 두상을 편안하게 감싸는 탄력적인 템플이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귀 뒷쪽의 눌림을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TEL 02) 535-6346


아하~ 눈 관련 상식

어린이 시력저하 요인과 증상

- 눈을 찡그린다.
- 보기 어려운 듯 하여, 자주 눈을 비빈다.
- TV를 가까이에서 본다
- 독서를 하거나 그림 그리는데 끈기가 없고 실증낸다.
- 집중력이나 침착성을 잃는다.
- 빈번히 두통을 호소한다.
- 자주 넘어진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