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가능한 안경

브랜드 리뷰 - 듀오라이트플러스

아이웨어가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나만의 특별한 아이웨어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선글라스를 안경테로 활용하는 등, 선글라스와 안경테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디자인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룩옵틱스에서 ‘듀오라이트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듀오라이트플러스’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글라스나 안경으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듀오라이트플러스’는 템플에 따라 세가지로 분류된다. 가볍고 부담없는 소재의 TR, 화려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아세테이트, 세련된 메탈 믹스매치로 분류되며, 디자인에 따라 각각 가격이 나뉘어져 있다.
가벼운 TR안경테는 무광의 독특한 느낌과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다. 저렴한 가격 또한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특유의 반짝임이 고급스러운 아세테이트를 화려한 컬러감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글라스를 찾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메탈 믹스매치 제품은 메탈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으로 특히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메탈의 견고함과 강인한 이미지가 착용했을 때 더욱 빛나는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쉬크한 매력을 동시에 나타내는 제품이다.

룩옵틱스 관계자는 “듀오라이트플러스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가벼운 무게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더 다가가고자 노력하였다. 안경의 기능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기능이 패션시장에 안경이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아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