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자이스 렌즈 채택한 보증서 제공하기도

‘진실을 바라본다’라는‘베디베로’의 이탈리아 어원처럼 최고의 베디베로 아이웨어와 선글라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안경시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손가락으로 브이(V)를 만들어 보면 때때로 새로운 세상이 보이는 것처럼 ‘베디베로(VEDI VERO)’아이웨어를 통해 진실 된 눈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날 수 있다는 테마를 전개한다.

2014 베디베로 아이웨어는 이탈리아의 감성을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아이웨어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베디베로’만을 위해 제작된 이탈리아 아세테이트 공방 마츠켈리의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컬러조합이 매력적이다.

지난해‘베디베로’브랜드는 스타마케팅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했다. 올해는 각각의 모델마다 칼자이스 렌즈를 채택한 보증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디베로’만의 특화된 컬러 소재는 이태리의 유명 아세테이트 업체인‘마츠켈리’에서 제작됐다. 천연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세련되고 섬세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베디베로’는 163년의 전통을지니고 있는 독일‘칼 자이스(CarlZeiss)’렌즈를 사용했다. 여기에 명품 가죽 공방으로 유명한 이태리의 ‘조르지오 페동(GiorgioFedon)’에서 케이스를 생산해 고급스러운 가죽과 깔끔한 마무리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세원ITC 관계자는“베디베로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가치 브랜드를 선사 할 것”이라며“2014년 아이웨어 시장을 주도하도록 노력하겠다”고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