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FLS7002  blackorange
룩옵틱스(대표 허명효)에서 새롭게 출시한 여성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의 선글라스다. 여성스러움과 가벼움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벼운 착용감 역시 이 선글라스의 강점이다.
TEL 02) 3016-8255

고퀄리티 아세테이트 모델  St.Scott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에서 새롭게 출시한 St.Scott. 아세테이트 소재로 제작한 하이엔드 컬렉션이다. 이지적인 사각 안구의 플레이가 일품인 모델이다.
TEL 02) 754-3368

Mulholland Drive 모델  SAMA


(주)DM무역(대표이사 신동명)이 새롭게 전개하는 SAMA  선글라스 컬렉션.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전면부 디테일부터 다리까지 티타늄 소재가 사용되어 착용감이 우수하여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착용한 모델이다.
TEL 02) 2653-1500

컬러 플레이의 향연  ESQUIMO


JOC(대표 이인숙)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ESQUIMO 패션 선글라스 컬렉션. 템플에 호피 컬러를 이용했다. 부드러운 안구 디자인과 템플의 앤드피스 세 개의 징장식이 인상적이다.
TEL 02) 2668-4766

데일리 아이템 적합  Seafolly


오피스 W(대표 정화영)에서 Karen Walker, Ksubi, Le Specs의 제작사인 Sunshade사와 비치웨어 브랜드 Seafolly의 파트너쉽으로 탄생한 아이웨어 라인이다. 컬러풀하지만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적합한 디자인의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다양한 계층의 고객을 타겟팅하고 있다.
TEL 02) 585-4651

심플하고 깔끔한 안구림 압권  VYCOZ


김엔정코퍼레이션에서 전개하는 VYCOZ 아이웨어. 믹스매치 프레임으로 구성된 VYCOZ, 심플하고 깔끔한 안구림이 인상적인 모델이다. 나사 없는 제품으로 시장에 잘 알려져 있다.
TEL 02) 2214-2001

독보적인 패션 선글라스  Glasses COVE


(주)오티이코리아(대표 한종원)가 전개하는 Glasses COVE 선글라스 컬렉션. 독보적인 패션 선글라스로 광택과 색감이 좋고 가벼운 장점이 있다. 
TEL 02) 784-7779

블랙 컬러 스포츠글라스  Santa Monica


케리어 안경(대표 이명순)에서 2014 어린이 전용 고급 선글라스 Santa Monica를 선보였다. 프레임 컬러를 블랙으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제품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모델이다.
TEL 02) 774-2959

 

필수 안광학 용어

heterochromia 이색증
양안의 홍채색이 다르거나 한쪽 눈의 홍채에서 각 부위의 색이 다른 것. 보통 선천성이지만 몇 가지 경우에서는 백내장, 각막침착물 및 녹내장과 같은 안질환과 연관된다.

lens adherence 렌즈유착
1. 콘택트렌즈가 각막에 아주 고정된 상태를 나타냄. 2. 콘택트렌즈, 특히 소프트렌즈 재질에 박테리아가 부착된 상태. 부착된 강도와 그 양은 재질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르다. lens binding이라고도 한다.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