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선글라스 진수  Paul Hueman
(주)반도옵티칼(대표 이상탁)에서 Paul Hueman 선글라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프런트 안과 밖에 각각 다른 컬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럭셔리한 템플의 로고 플레이가 인상적이다.
TEL 053) 354-5100

패셔너블한 미러편광선글라스  TYPICA


다사커뮤니케이션(대표 조용환) TYPICA에서 미러편광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패션선글라스에 편광기능을 더했다. 스타일과 기능을 한 번에 잡은 제품이다. 한국인에 어울리는 프레임과 다리 안쪽의 소소한 디테일까지 신경을 썼다.
TEL 02) 852-8815

환상적인 렌즈 컷팅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석무테 EYELUX. 환상적인 렌즈 컷팅을 강조한 모델이다. 심플하면서 럭셔리한 렌즈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TEL 02) 772-9654

MILLET 선글라스  GAVIN


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밀레 선글라스 GAVIN을 출시했다. 코패드는 물론 템플의 피팅 조절이 가능하며 통기성을 높이고 바람의 저항에 최적화된 프레임이다. 모든 아웃도어 스포츠에서 안정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전면 렌즈가 플립오버형으로 도수형 RX-CLIP이 장착돼 안경 착용자들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TEL 02) 535-6346

패셔니스타들이 찾는  Copenax


티자인컴퍼니에서 전개하는 Copenax 선글라스 컬렉션. 색채 감각이 뛰어난 모델이다. 패셔니스타들이 최근 즐겨 찾는 브랜드로 남녀 누구나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곡선의 프런트 라인이 인상적이다. 
TEL 070) 7007-2260

유려한 프레임 디자인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GATEWAY 스포츠글라스를 출시했다. 유려한 프레임 라인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렌즈 컬러와 프레임 컬러가 청량감을 선사한다.
TEL 02) 774-7684

고급화시킨 소아용 선글라스  HELLO KITTY


캣츠아이(대표 이문성)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HELLO KITTY 소아용 선글라스다. 믹스매치 프레임으로 템플에 큐트한 고양이 프린팅이 인상적이다. 소아용 선글라스를 한층 고급화시킨 브랜드다.
TEL 010-9844-8255

개성강한 체인 디자인  Den Sunglass 4417


토마토디앤씨(대표 박대성)에서 Den Sunglass 4417 신제품을 출시했다. 체인 디자인의 개성 강한 템플이 시선을 끈다. 안구 전면 사이즈가 너무 크지 않는 오버사이즈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할만 하다. 컬러는 블랙, 브라운 두가지다.
TEL 070) 8672-7842


필수 안광학용어

herpetic keratitis 헤르페스각막염, 포진각막염
단순헤르페스 (나무가지모양 각막염) 또는 대상헤르페스가 원인일수 있는 각막염.

Hess-Lancaster test 헤스-란카스터검사(檢査)
헤스스크린을 사용하여 사시를 분류하고 측정하는 검사.

heterochromatic stimuli 이색성자극 (異色性刺戟)
서로 다른 색각을 불러 일으키는 시자극.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