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ogna 지역, 안경지구 중심부 Longarone에 문열어

2014년 10월 30일, 세계적 안경 선두그룹 마르콜린社가 3500㎡ 규모의 신규 생산시설을 이탈리아 Fortogna 지역, 안경지구의 중심부인 Longarone에 문을 열었다.
이번 신규 생산시설 가동은 high-end 제품 생산과 마르콜린社의 전통적인 DNA를 담은 제품 개발에 앞장서기 위함이다. 또 마르콜린社가 세계 안경시장에 영향력을 키우고,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자 하는 중장기적인 전략에 의해서 결정됐다.
이번 신규 생산시설 가동으로 고용창출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신규 사업장은 2015년 중반기 가동을 시작하며,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마르콜린의 in-house 제품을 두 배로 늘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마르콜린은 최근 패션과 럭셔리 브랜드인 Ermenegildo Zegna, Zegna Couture and Emilio Pucci, 그리고 Tom Ford, Montblanc, Balenciaga, Roberto Cavalli, Dsquared2 and Diesel과 그들의 제품을 이탈리아에서 생산하고 개발하는 계약을 진행했다.
그리고 그들은 이탈리아 지역 장인의 전통에 의해 그들의 최고의 창조성과 품질을 완벽하게 표현하게 될 것이다.
Marcolin’s CEO Giovanni Zoppas는 “우리에게 이탈리아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전략적인 자산이다. 마르콜리니의 역사가 시작된 Longarone에 대한 투자가 마무리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