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극세사 클리너와 케이스’ 참관객 눈길·발길 사로잡아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초극세사 클리너를 생산하고 있는 (주)씨엠에이글로벌이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국제안경광학대전’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서울국제안경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수많은 참여 업체들 사이에서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주)씨엠에이글로벌의 다채로운 제품은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자사 부스로 발길을 이끌었다.
전시장에서 (주)씨엠에이글로벌은 원본의 디자인은 물론, 색감까지 100% 완벽하게 구현하는 뛰어난 디지털 기술력을 자랑했다. 여기에 초극세사 원단으로 만들어진 대부분의 제품이 클리너로 사용할 수 있어 타 업체와 차별화된 강점을 드러냈다.
현재 (주)씨엠에이글로벌의 초극세사 원단은 유럽 친환경 인증인 OEKO-TEX인증을 통해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이루어졌음을 인정받았다. 기술적 요소와 친환경적 요소 모두 인정받은 것. 또한 과거 광학용도에 한정됐던 클리너의 디자인과 형태가 다양해졌으며, 용도 또한 많아졌음을 참관객들에게 알렸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주)씨엠에이글로벌의 제품들은 광학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고품질의 클리너는 물론 콤보케이스, 폴딩케이스, 펠트케이스, 렌즈케이스와 같은 케이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콤보케이스는 안경클리너와 안경케이스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어 소장 가치를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이미 해외에서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주)씨엠에이글로벌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입체적인 직육면체의 폴딩케이스는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안경케이스다. 흔히 보이는 기존의 안경케이스와는 다른 소재와 디자인으로 소품적인 매력을 갖고 있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폴딩케이스는 접힘이 가능해 휴대성이 높다.
펠트 소재를 이용해 제작한 펠트케이스는 지갑형, 바네형, 반달형, 끈말이형 등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색다른 느낌을 줬다. 펠트 소재가 주는 빈티지한 느낌과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펠트케이스는 독특함을 추구하는 광학업계 관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주)씨엠에이글로벌이 자랑하는 렌즈케이스는 작은 사이즈에 내구성 있는 구조가 인상적이다. 렌즈통과 집게가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참관객들의 긍정적 호응을 이끌어낸 (주)씨엠에이글로벌의 최대 강점은 원사 구입에서 완제품 포장까지 염색 과정을 제외한 모든 공정을 자체 공장에서 해결하는 Total Production System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소량은 물론 대량까지 바이어가 원하는 디자인과 색감을 완벽히 구현해낼 수 있다. 업체와 안경원 자체 로고를 맞춤 제작할 수 있어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넣어 제작할 수 있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실현 시켜주는 (주)씨엠에이글로벌에 안경인과 참관객들이 반한 이유다.
전문적인 광학용도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주)씨엠에이글로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발전하고 있는 (주)씨엠에이글로벌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회뿐만 아니라 국내시장에서도 많이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